'그것이 알고싶다' 김선○ 왜 찾나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가 '모델 겸 배우 김선○'를 수소문해 관심이 쏠린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9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 "2000년대 중반부터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한 김선○ 씨를 찾습니다. 김 씨는 1974년생으로(활동나이: 1978년생) 충남지역 국립대학교에서 관현악을 전공하였으며, SFAA 서울컬렉션 등에서 모델로 활동한 바 있습니다. 또한 케이블 채널 프로그램에서 배우로도 활동한 김 씨 또는 김 씨의 가족에 대해 잘 아시는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선○ 씨를 찾습니다, 아는 분 제보 부탁"
[동아닷컴] SBS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가 ‘모델 겸 배우 김선○’를 수소문해 관심이 쏠린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김 씨를 왜 찾는 것인지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않았다. 사회적인 문제나 중대 사안을 다루는 프로그램인 만큼, 김 씨와 관련해 어떤 사건이 연계된 것으로 풀이된다. 이미 온라인에서는 김 씨 신상정보를 통해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누구를 찾는 것인지 특정된 상태다.
하지만 왜 그를 찾는지 밝히지 않아 섣부른 판단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다.
일각에서는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이 앞서 캐스팅 디렉터 관련 제보를 고지한 것을 두고 연관성을 추측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최근 “드라마, 영화 등의 출연을 알선해주겠다며 접근한 뒤 여러 피해를 입히는 캐스팅 디렉터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이나, 캐스팅 디렉터와 법적 분쟁을 겪고 계신 분들, 또한 이와 관련한 정보를 갖고 계신 분들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라고 올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도경완 “영끌 주식, 상장폐지 위기” ‘개미의 꿈’
- [DAY컷] 오정연 카페 재창업? 망원동 카페서 힐링 일상
- [TV체크] 전혜빈 “숨겨둔 딸 있다”…남편 반응은?
- 유노윤호, 코로나19 감염병예방법 위반 ‘진짜 난리’
- 전원주 주식, 알고보니 몇 백억? 초토화
- 한혜진, 전현무 등장에 제작진 향해 육두문자 폭주 [종합]
- 한가인, 고급 외제차 플렉스…“전액 현금 일시불로 구매”
- ‘이다인♥’ 이승기, 용산 한남동 ‘105억 전세살이’ 깜짝
- 한지민, 남중 축구부 감독과 무슨 사이? 놀라운 관계 밝혀졌다 (틈만 나면,)
- 주병진♥신혜선 스킨십까지 자연스럽네…난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