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이원희 2021. 3. 9. 11:5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자사의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아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하는 '달콤케이크 만들기' 이벤트는 다양한 재료를 모아 케이크를 완성하면 '에메랄드 크랩', '하트 열기구 데코'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인기 아이템과 함께 마카롱, 딸기, 초콜릿 등으로 케이크를 손쉽게 만들고 참여하는 이벤트라는 점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는 이용자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하트 모양의 등껍질과 풍선, 보석으로 장식한 집게발의 '에메랄드 크랩'과 동화풍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하트 열기구 데코'는 화이트데이에 맞춤형 재미를 전할 인기 콘텐츠로 관심을 모은다.

또한 '아쿠아스토리'는 3월의 정기 업데이트로 '애니팡'의 인기 캐릭터인 믹키를 소재로 한 '봄비 믹키', '알비노 바다거북' 등 수중 생물과 사탕화분, 하트 나무 등의 신규 장식을 선보였다. 이들 콘텐츠들은 봄을 테마로 제작돼 수조 꾸미기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황준영 팀장은 "이용자들의 탄탄한 소셜과 친목이 장점인 '아쿠아스토리'의 이번 업데이트가 수집, 육성은 물론 화이트데이와 봄 분위기를 공유하는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14년 출시된 '아쿠아스토리'는 어류도감에 기초한 실물형과 가상의 어류 등 630여 종의 물고기와 40여 종의 수초 등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수조를 꾸미는 모바일 SNG다. 풍성한 콘텐츠와 이용자들의 소셜 네트워킹을 통한 협력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는 이 게임은 선데이토즈의 대표적인 장수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