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착륙 관광에 호캉스 더했다"..롯데호텔, 국내 최초 에어텔 프로모션

강성규 기자 2021. 3. 9. 09: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은 국내 최초로 무착륙 관광비행과 연계한 에어텔 프로모션 '트래블 어게인'(Travel Again)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에어텔 패키지 외에도 아시아나 항공의 홈페이지에서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 구매 시 열리는 별도의 링크를 통해 전국 17곳의 롯데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시티 김포공항·마포-아시아나 결합..전국 호텔 20% 할인도
롯데호텔 '트래블 어게인' 프로모션©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롯데호텔은 국내 최초로 무착륙 관광비행과 연계한 에어텔 프로모션 '트래블 어게인'(Travel Again)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아시아나 항공의 초대형 항공기 A380으로 떠나는 인천-부산-후쿠오카-제주-인천 간 비행 여행과 롯데호텔의 다양한 호캉스 혜택이 더해진다.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은 슈페리어룸과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결합한 상품을 판매한다.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탁월한 공항뷰가 돋보이는 프리미어 스위트룸 패키지는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간편하게 와인을 즐기는 '와인 인 어 글래스'(Wine in a Glass),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의 버킷백 '해피'를 포함한다.

공항철도 공덕역과 연결된 롯데시티호텔 마포는 스탠다드룸과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 구성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스위트룸 패키지 또한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과 마찬가지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과 와인 인 어 글래스, 버킷백을 포함하고 있다.

에어텔 패키지 외에도 아시아나 항공의 홈페이지에서 무착륙 관광비행 상품 구매 시 열리는 별도의 링크를 통해 전국 17곳의 롯데호텔을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호텔별 조식이나 케이크 등의 특전도 제공한다.

무착륙 관광비행 이용객들은 롯데호텔 서울의 레스토랑 방문 시 탑승권을 제시하면 오는 5월 31일까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또 롯데호텔의 무료 리워즈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에게 롯데호텔에서 6개월 이내 사용 가능한 전자 바우처 10$(USD)를 제공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해 "항공 여행만으로는 채워지지 않던 여행 갈증을 해소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