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장년 위한 '라이브투데이TV' 개국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3. 8. 21: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라이브투데이TV 제공.


지난 5일 서울 용산 동자아트홀에서 중년을 위한 유튜브 채널 ‘라이브투데이TV 개국식’이 거행됐다.

개국식에선 감사패를 비롯해 분야별 위원장·홍보대사·명예회장 위촉장 전달 및 사업설명회가 진행되었고,

‘미스트롯’에서 ‘손님온다’로 올 하트 받은 걸그룹 파스텔걸스와 포크 그룹 여행스케치가 축하 공연이 펼쳐졌다.

‘라이브투데이TV’ 사장이며 개국식을 기획한 김영균 MC는 “코로나19로 많은 분들의 삶이 어려워졌다. 저희 라이브투데이TV가 중장년들을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를 제작 삶에 큰 위로와 기쁨을 줄 수 있는 방송이 되고자 첫발을 내딛었다”라며 “매일 새로운 주제로 함께 참여하는 방송이며 중장년들을 위한 맞춤형 방송으로 직접 방송에 참여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취지를 전했다.

라이브투데이TV


위촉된 내빈중 대회장으로는 한국기업회생지원협회 조붕구 회장, 명예회장은 (전) 예술의 전당 고학찬 사장, 후원회장은 (주)옐로버켓 염동희 회장’등이 중책을 맡았다.

대회장을 맡은 조붕구 회장은 “시대의 흐름에 맞게 라이브투데이TV가 중년 세대를 위한 즐거움과 콘텐츠를 개발해 길라잡이 역할을 했으면 한다”며 축사를 낭독했다.

감사패는 조붕구 한국기업회생지원협회 회장, 김진선 사무총장, 장혜란 사무국장, 인세영 파이낸스투데이 발행인, 염동희 (주)옐로버켓 회장, 김준홍 강남 354D지구 라이온스 국내봉사부원장, 김성은 한복외교 문화원 원장, 김태승 백세로TV 대표에게 수여됐다.

실무장으로는 ‘홍보위원장 (홍병식), 촬영 위원장 (김홍준), 외교 문화위원장 (김성은), 스마트위원장 (이백배), 라이브커머스위원장 (김태승), 시니어위원장 (이난나), 리포터 (김도경), 총감독 (임정연)’ 등이 위촉되었다.

라이브투데이TV 백홍석 대표는 “본사는 방송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의 장터와 같은 공간이며 폐쇄몰, 라이브커머스 및 수출판로 확대를 도우며 SNS 교육을 통해 중장년층의 고용창출을 이끌어내고자 한다. 또한 지역사회의 제품을 개발 및 홍보와 이를 기사로 홍보하는 방송으로 사회적 방송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라며 사업설명회를 진행했다.

김영균 MC와 전지수 아나운서 진행으로 개최된 개국식은 ‘라이브투데이TV’주관으로 ‘㈜옐로버켓, ㈜리빙박스, 파이낸스투데이, ㈜조아수화장품, ㈜더콘가글Q, ㈜메리코스코리아’ 등의 기업이 후원하며 마쳤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