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나절 호캉스'도 나왔다..대단한 호텔리어들

2021. 3. 8. 15: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부터 호텔가에선 늦은 체크아웃, 이른 체크인, 원 플러스 원룸, 미니바 무료제공 호캉스, 오락기, DIY, 북 호캉스 등 숱한 아이디어가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더니, 이젠 '반나절 호캉스'도 등장했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반나절 룸콕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이 제공되며, 주중 오전 9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9시 체크아웃, 주말 오전 10시 체크인 당일 10시 체크아웃 하는 구성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텔근무 워케이션 유용, 12시간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지난해 부터 호텔가에선 늦은 체크아웃, 이른 체크인, 원 플러스 원룸, 미니바 무료제공 호캉스, 오락기, DIY, 북 호캉스 등 숱한 아이디어가 봇물처럼 쏟아져 나오더니, 이젠 ‘반나절 호캉스’도 등장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12시간 반나절 호캉스 이미지

원격근무 문화로 일터와 휴식터의 경계선이 없어지고, 재텔근무 등 신조어가 등장하면서 반나절 호캉스에 이르게 된 것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과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편안하고 안락한 호텔 객실 안에서 12시간 동안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도심 속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워케이션(work+vacation)이 새 트렌드를 형성하는 요즘, 투숙하지 않아도 업무 시간에 맞춰 일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하고 조용한 공간을 원하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일과 휴식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켜 줄 수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의 ‘8 to 8 대낮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오전 8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8시 체크아웃 하는 구성이며, 매 일요일부터 목요일(금, 토 제외) 중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르 바(Le Bar)’ 또는 객실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드링크가 제공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반나절 룸콕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이 제공되며, 주중 오전 9시 체크인 후 당일 오후 9시 체크아웃, 주말 오전 10시 체크인 당일 10시 체크아웃 하는 구성이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주차 혜택이 제공된다. 가성비가 높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