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스타일링을 위한 반가운 소식..메트로시티 '레테라 백' 출시

2021. 3. 8. 12:4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ONDERFUL SPRING DAY'를 위한 메트로시티 21SS 신상 레테라 컬렉션
메트로시티 레테라 백
본격적인 새 학기가 시작되고 완연한 봄이 찾아옴에 따라 거리를 오가는 이들의 옷차림에도 점차 화사한 봄의 색채가 녹아드는 때다. 이에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 줄 패션 아이템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는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줄 21SS 신상 ‘레테라 컬렉션’을 선보이며 봄맞이 스타일 변신에 나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레테라 컬렉션은 편지(LETTER) 봉투의 이미지에서 착안한 이탈리아어 ‘레테라’라는 명칭에 걸맞게 소중한 마음을 담아 건네는 마음과 반가운 소식을 상징하는 편지처럼 즐겁고 소중한 일상을 빛내주는 백으로 기획됐다.

컬렉션 아이템 중 단연 돋보이는 백은 미니 숄더 겸 크로스백 ‘M211MO1205’다. 소프트한 엠보 가죽에 세로로 긴 형태로 트렌디함까지 갖췄다. 색상은 어떤 패션에나 매치하기 좋은 블랙 컬러부터 2021 팬톤 컬러인 옐로우를 반영해 출시된 옐로우골드의 두 가지 컬러다. 체인 숄더끈으로 숄더는 물론, 크로스백으로도 연출 가능하며 내부에 카드칸을 구성해 수납력을 강화했다.

메트로시티 레테라 백
이외에도 파스텔톤의 핑크, 블루 색상으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숄더 겸 미니크로스백 ‘M211MO1204’와 핑크 컬러의 토트 겸 크로스백 ‘M201MO1201’, 블랙 컬러의 크로스 겸 숄더백 ‘M193MO1202’ 등이 라테라 컬렉션에 포함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라테라 컬렉션은 트렌디하면서도 화사한 봄을 만끽하는 ‘WONDERFUL SPRING DAY’를 완성해 줄 백”이라며, “반가운 소식을 담은 편지처럼 봄맞이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라테라 컬렉션 출시는 반가운 소식이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3월 26일(금)까지 ‘WONDERFUL SPRING’을 테마로 3월 온라인/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모든 정상 품목 20%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금액별로 피크닉 매트, 트루 레드 파우치, 라 로사 비앙카 향수 등의 기프트를 한정 수량에 한해 제공한다.

[디지털콘텐츠국 최은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