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데이식스 성진 입대에 "앨범은 준비 중" [공식]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2021. 3. 8. 12:35
[스포츠경향]
그룹 데이식스 멤버 성진이 깜짝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8일 성진은 데이식스 브이앱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훈련소에 가는 길을 실시간으로 촬영하며 직접 군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 성진은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며 “몸이 피곤한 것이 마음이 피곤한 것이 난 스타일이라 저에게는 쉬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성진은 “군대에 다녀와서도 데이식스 활동은 계속 할 것이다”라며 “이런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 또한 팬분들과 멤버들을 모두 믿게 때문에였다”라고 말했다.
한편 컴백을 앞두고 성진이 군 입대를 한 것에 대해 JYP 관계자는 스포츠경향에 “앨범은 준비 중이며 시기는 미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해 5월 성진은 심리적 불안 증세를 호소하며 데이식스 팀 활동을 잠시 중단한 바 있다. 활동을 중단했던 성진이 참여하는 ‘완전체’ 컴백에 팬들의 기대가 쏠린 가운데 깜짝 군 입대 소식을 전하며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김서영 온라인기자 w0wsy@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BTS 정국, 日 우익 모자 착용 논란 “변명의 여지 없어” 사과
- ‘신세계 회장 딸’ 애니 “가수 반대한 가족들…잠 포기하고 준비”
- 이광기 딸, 축구선수 정우영과 오늘 결혼…사회는 유재석
- [전문] ‘파경’ 윤딴딴, 결혼생활 중 외도·폭행 인정 “지친 마음에…”
- 이봉주 “4년 지옥 같은 시간···누워서 잠도 못잤다” (뛰어야 산다)
- 김준호♥김지민, 2세 얼굴 어떨까…또렷한 이목구비 ‘눈길’
- MC몽, 원헌드레드와 결별…“업무에서 배제”
- ‘김새론 녹취’ 국과수가 밝히나···김수현 측 감정 요청
- 강남, ♥이상화 2억 포르쉐 핑크색 도색…“무슨 생각으로” 경악 (강나미)
- [단독] 뻑가, 결국 법정 출석하나···영상재판신청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