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 360개 항목 대상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박소현 2021. 3. 8. 10:5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8일부터 오는 4월 23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및 소모성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증정 총 3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전국 16개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한다.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필터류, 스타트 모터, 벨트 텐셔너, 알터네이터, 디스크 등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부품과 와이퍼 블레이드, V벨트, 전구류 등 소모성 부품 등 총 360여 가지 순정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트럭코리아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20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조규상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벤츠 트럭은 폭설이 많았던 겨울을 지낸 차량에 꼭 필요한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안전 운행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실질적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서비스 부품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를 위한 벤츠만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