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 샤이니 1위 "샤이니월드 사랑해"..비·아이콘 컴백(종합)

이하나 입력 2021. 3. 6. 16: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가 아이유, 온앤오프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수상 후 샤이니 태민은 "방금 민호 형이 저희 1위 아니라고 그렇게 귓속말로 얘기했다. 속았다"며 "무엇보다 저희 팬 여러분, 응원해주시는 스태프, 이수만 선생님 감사하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민호도 "샤이니월드 사랑한다"고 감사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샤이니가 아이유, 온앤오프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3월 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샤이니가 ‘Don't Call Me’로 1위를 수상했다.

수상 후 샤이니 태민은 “방금 민호 형이 저희 1위 아니라고 그렇게 귓속말로 얘기했다. 속았다”며 “무엇보다 저희 팬 여러분, 응원해주시는 스태프, 이수만 선생님 감사하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온유는 “진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재밌게 활동하겠다”고 말했고, 키는 “샤이니월드 진심으로 감사하고 이 앨범을 위해 애써주신 분들에게 감사하다. 저희 더 열심히 활동할테니까 많이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민호도 “샤이니월드 사랑한다”고 감사를 전했다.

샤이니 민호는 MC 스트레이 키즈 현진을 대신해 스페셜 MC로도 활약했다. 민호는 “‘쇼! 음악중심’의 역대 MC 중에 최장수 MC라서 그런지 저도 이곳이 낯설지 않다”며 “조금 긴장했는데 막상 이 자리에 다시 서니까 몸이 기억하는 것 같다”며 노련한 진행을 보여줬다.

비는 지난 3일 발표한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WHY DON'T WE’ 무대를 공개했다. 피처링에 참여한 청하와 함께 무대에 오른 비는 대화를 나누는 듯 파트를 주고 받는 곡 구성과 함께 아름다운 춤선을 자랑했다. K팝을 대표하는 솔로 가수들의 만남답게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한 시너지를 자랑했다.

아이콘은 이별에 대한 후회와 슬픔을 노래하는 신곡 ‘왜왜왜(Why Why Why)’로 한층 더 깊어진 감성과 섬세한 보컬로 진한 여운을 남겼다.

에이티즈는 6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로 돌아왔다. 에이티즈는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에너지를 발산했다. 베리베리도 신곡 ‘Get Away’로 치명적인 다크 섹시미를 발산하며 이전에 보지 못했던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비(feat. 청하), 선미, 샤이니, 아이콘, 에이티즈, 베리베리, 이승협(J.DON), 원호, 온앤오프, 골든차일드, CIX, MCND, 위아이(WEi), 그레이시, 트라이비(TRI.BE), KINGDOM가 출연했다.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