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된 김경남, 애정 담뿍 커피차에 "힘이 납니다!"

최이정 2021. 3. 6. 10: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 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촬영에 한창인 김경남이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더 킹–영원의 군주'까지 화제작마다 제작진의 원픽 배우로 색깔 있는 캐릭터를 탄생시켜온 김경남이 '오케이 광자매'를 통해 선보일 또 한번의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13일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 제작 초록뱀 미디어, 팬엔터테인먼트) 촬영에 한창인 김경남이 팬들의 따뜻한 응원과 사랑에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5일 김경남과 제이알 이엔티는 각각 SNS를 통해 김경남이 커피차 앞에서 찍은 따끈 따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경남은 극 중 '한예슬'로 분한 캐주얼한 블랙 티셔츠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낸다. "경남이가 쏘는 간식 드세요. 예슬이네 커피맛이 예술"이라는 센스 가득 문구가 쓰인 커피차는 김경남 갤러리의 팬 서포트. 특히 커피차 한 켠에 김경남의 매력을 빼곡히 서술한 판넬은 촬영장 관계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모두를 즐겁게 했다고. 김경남은 팬들의 뜨거운 애정에 "커피맛이 예술이네요! 힘이 불끈불끈 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화답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수상한 삼형제', '왕가네 식구들', '왜그래 풍상씨' 등을 집필한 가족극 대가 문영남 작가의 복귀작으로 2021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록가수의 꿈을 꾸며 남성미와 인간미를 겸비한 매력적인 남자주인공 '한예슬'로 분하는 김경남은 티저 영상에서 파격적인 장발로 호기심을 높인다.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더 킹–영원의 군주'까지 화제작마다 제작진의 원픽 배우로 색깔 있는 캐릭터를 탄생시켜온 김경남이 '오케이 광자매'를 통해 선보일 또 한번의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오! 삼광빌라! ' 후속으로 이날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제이알 이엔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