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플레이 "게임 브라운팜에 오뚜기 요리 연구소 등장"

최승진 2021. 3. 5. 1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뚜기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에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한다.

게임 '브라운팜'에는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나온다.

이들 신제품은 5일부터 '브라운팜'에서 이벤트가 펼쳐지는 1년간 오뚜기몰, 네이버 오뚜기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브라운팜' 게임에서는 이벤트 기간 마을에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세워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1년간 게임 '브라운팜'에 나온다. '브라운팜'은 초보 농사꾼 '브라운'의 활약을 그린 모바일 SNG다. /라인플레이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오뚜기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에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등장한다. 게임 '브라운팜'에는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나온다. 라인플레이가 오뚜기와 함께 '브라운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 결과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5일 단독 선 출시되는 두 신제품에는 '브라운팜'의 귀여운 캐릭터 농부 브라운과 샐리가 제품 디자인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라인플레이 측은 "그동안 식품업체와 게임의 협업은 있었지만 게임 캐릭터가 식품업체 신제품에 디자인돼 나오고 게임 내 한정판 캐릭터와 생산 건물, 데코로 출시되는 공동 마케팅은 흔하지 않은 경우"라고 설명했다.

이들 신제품은 5일부터 '브라운팜'에서 이벤트가 펼쳐지는 1년간 오뚜기몰, 네이버 오뚜기몰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이후 서울 강남역 랜드마크인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점 안 오뚜기 팝업 스토어에서도 판다.

'브라운팜' 게임에서는 이벤트 기간 마을에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세워진다. 트럭·기차 배달 미션을 통해 각종 요리 재료들을 얻어 다양한 레시피에 따라 요리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완제품은 사다리 미니게임에 사용되고 결과에 따라 오뚜기 한정판 캐릭터와 데코를 받을 수 있다.

'브라운팜'은 농사 풋내기 브라운이 어느 날 귀농을 결심하며 펼쳐지는 좌충우돌 이야기의 모바일 SNG다. 지난해 7월 국내 정식 출시된 이후 오픈 20여 일만에 마켓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