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토니안 "15년 전 붐과 동거, 성격차이로 헤어졌다"

하수나 2021. 3. 5. 18: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토니안이 붐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임경식,이민희 /이하 '홈즈')에서는 그룹 H.O.T. 멤버 토니안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 자리에서 토니안은 과거 붐과의 인연을 공개한다.

붐은 매물을 소개하는 내내 그룹 H.O.T.의 히트곡을 불렀으며, 토니안에게도 춤과 노래를 시켰다고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가수 토니안이 붐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임경식,이민희 /이하 ‘홈즈’)에서는 그룹 H.O.T. 멤버 토니안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아이돌 출신 예비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전직 아이돌출신 두 사람이 신혼집으로 바라는 지역은 PC방이 있는 서울 양천구에서 자차로 40분 이내 거리로, 인천과 부천을 바랐다. 이들은 드레스 룸을 포함, 방3개 이상을 원했으며, 아파트일 경우 탁 트인 뷰를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가 4~5억 원대를 희망했으며, 최대 6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가수 토니안이 인턴 코디로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토니안은 과거 붐과의 인연을 공개한다.

15년 전, 두 사람은 룸메이트로 2년 동안 함께 생활했다고 말한다. 토니안은 붐과 빨리 헤어진 이유에 대해 성격차이였다고 말하며, 아침만 되면 붐이 내 방으로 찾아와 하이텐션으로 말을 걸어와 괴로웠다고 털어놓는다. 이후 토니안은 방문에 도어록까지 설치했다고 털어놔 주위를 놀라게 한다. 이에 붐은 “토니안이 하루 종일 방 안에만 있어 에너지를 주기 위해서 그랬다.”고 말해 시선을 모은다.

토니안은 현재 그룹 젝스키스의 멤버 김재덕과 12년째 룸메이트로 살고 있다고 밝히며, “이제는 각자 살 때가 된 것 같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토니안은 덕팀의 붐과 함께 출격한다. 전(前) 룸메이트를 만나 그 어느 때보다 하이텐션을 자랑한 붐은 인간 주크박스 면모를 보였다고 한다. 붐은 매물을 소개하는 내내 그룹 H.O.T.의 히트곡을 불렀으며, 토니안에게도 춤과 노래를 시켰다고 한다. 

이를 지켜보던 김숙은 “토니안이 이렇게 노래를 많이 부르는 거 처음 본다.”라고 말한다. 계속되는 노래 요청에 지친 토니안은 붐을 향해 “내가 이래서 너랑 같이 못 산 거라고!”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아이돌 출신 예비부부의 신혼집 찾기는 7일 밤 10시 5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제공 = MBC ‘구해줘 홈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