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브라운더스트, 글로벌 이용자 함께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르4'는 위메이드가 지난해 11월 25일 출시한 게임이다.
게임빌은 모바일 MMORPG '탈리온'에 '전쟁 점수' 시스템을 도입한다.
게임나우는 신작 모바일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르4, 공성전 앞두고 구글 피처드
위메이드는 모바일 MMORPG ‘미르4’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르4’는 위메이드가 지난해 11월 25일 출시한 게임이다. 최근 서비스 100일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10일에는 비천공성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비천공성전은 4주에 한번 진행되는 대규모 전쟁 콘텐츠다. 최대 150대150 총 300명이 참여하며 공성병기와 수성병기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더스트, 월드 통합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의 월드 통합을 실시했다. 한국, 일본, 대만,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으로 구분된 서버를 하나로 통합해 글로벌 이용자가 함께 대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네오위즈는 전설 계약서와 고급 계약서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로운 기능으로 ‘스펠카드’도 선보여 전략성을 높였다. 3주년 이벤트도 실시한다.
▲탈리온, 전쟁 점수 기능 도입…경쟁 재미 강화
게임빌은 모바일 MMORPG ‘탈리온’에 ‘전쟁 점수’ 시스템을 도입한다. 길드에 소속된 캐릭터가 전쟁 콘텐츠에 참여하거나 길드에 기부를 하면 ‘전쟁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전쟁 점수 주간랭킹에 따라 개인 단위와 길드 단위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골드와 레이드 입장권, 칭호 등이다. 게임빌은 4월 8일까지 7일 접속 보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원펀맨 모바일게임, 16일 출시 예고
게임나우는 신작 모바일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일본 만화 ‘원펀맨’을 소재로 제작됐다. 게임나우는 지난달 26일부터 나흘간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도 점검했다. 출시전까지 사전예약도 지속해 게임 아이템과 각종 경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헌 의원, 게임법 개정 공론화 선언…“통과 위한 완성도 높일 것”
-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디자이너 릴리벳’ 등장
- 스마일게이트도 연봉 인상 대열 합류…“평균 800만원”
-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아 오픈 스프링, 13일 개막
- 모바일게임 ‘붕괴3rd’, 유아독존 업데이트…의식의 율자 등장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늘어난 ‘진짜 이유’
- 미행·협박 당한 민희진 “하이브에 기회 준 것”…가처분 신청한 이유[종합]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