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걸스 예하나, 신곡 '기도'로 발라드 여신으로 변신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3. 5. 17: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애프터문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위걸스(WeGirls)의 메인보컬 예하나가 발라드 여신으로 변신한다.

5일 정오 예하나의 신곡 ‘기도’(Pray)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기도’는 기도를 통해 새로운 두 눈을 뜨는 순간을 담은 노래로, 예하나의 힐링 음악세계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첫 곡이다.

신선한 변신을 예고한 예하나는 ‘기도’ 작사에도 참여해 위걸스가 아닌 솔로 가수 예하나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며, 이번 곡을 통해 감성 보이스와 서정적인 가사로 또 다른 매력도 뽐낼 계획이다.

‘기도’의 티저 영상에는 포토그래퍼 유스피아(Youthpia)와 비주얼디렉터 비어스타(Be a star)가 힘을 보태 높은 퀄리티까지 자랑한다.

예하나가 소속된 위걸스는 싱글 ‘On Air’(온 에어)로 데뷔한 후 ‘Ride’(라이드)와 ‘Heart Beat’(하트 비트), ‘헬로 크리스마스 (Hello, Christmas)’ 등을 발표하며 사랑받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