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신작 '타임디펜더스' 첫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신작 '타임디펜더스'를 첫 공개하며 신작 발표에 시동을 걸었다.
베스파는 자회사 넥사이팅이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타임디펜더스'를 5일 선보였다.
'타임디펜더스'는 2D 캐릭터와 3D 캐릭터 모델링, 디펜스 장르를 바탕으로 한 전략 전투 등이 특징이다.
베스파는 신작 '타임디펜더스'를 소개하는 짦은 영상과 함께 일본 현지 티저사이트를 통해 비공개테스트(CBT)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베스파(대표 김진수)가 신작 '타임디펜더스'를 첫 공개하며 신작 발표에 시동을 걸었다.
베스파는 자회사 넥사이팅이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타임디펜더스'를 5일 선보였다. 그간 프로젝트 TD라는 명칭으로 '킹스레이드'를 잇는 차기작으로 알려졌다.
'타임디펜더스'는 2D 캐릭터와 3D 캐릭터 모델링, 디펜스 장르를 바탕으로 한 전략 전투 등이 특징이다. 또 과거와 미래, 전세계를 무대로 시공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스테이지,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스토리 전개, 여러 영웅들과 이들을 성장시키는 다양한 시스템 등을 갖췄다.
베스파는 신작 '타임디펜더스'를 소개하는 짦은 영상과 함께 일본 현지 티저사이트를 통해 비공개테스트(CBT)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CBT 응모 기간은 오는 4월 12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약 1천명의 테스터를 선별할 방침이다.
'타임디펜더스'의 1차 CBT는 오는 4월 15일 시작될 예정이며, CBT를 통해 상반기 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윤선훈 기자(krel@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스파, 전 직군 대규모 신입 및 경력 공개 채용
- GS건설, 자이(Xi) 아파트 통합 서비스 앱 '자이홈' 출시
- 볼보트럭, 보행자·자전거 보호 차세대 안전 시스템 출시
- 추경호 "대법 판결 앞둔 조국, 초조한가"
- '수능 D-13'…서울시, 수능시험장 226곳 안전 점검 실시
- 안 쓰면 환급까지…카카오VX, 골프업계에 구독 모델 앞장서 도입
- 현대차,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서 1만9천대 할인 판매
- 지스타 2024 라인업 확정…역대급 볼거리 예고
- SK이노·E&S 합병법인 공식 출범...자산 규모만 105조
- 올라미나, '프리미엄 멤버십' 모집…손미나 작가 소통 멘토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