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입사해 e스포츠 일하고 싶다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 이스포츠(이하 젠지)는 차세대 e스포츠 산업 전문 실무자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인 '이스포츠 마스터 트랙'을 개설한다고 5일 밝혔다.
커리큘럼은 총 2개 학기로 구성되며 학기당 e스포츠 최고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수업이 10회 제공된다.
1학기에는 젠지의 이지훈 단장, 이종엽 마케팅 디렉터, 이승용 전략 및 신사업 디렉터 등 각 부문장들이 직접 나서 글로벌 e스포츠 기업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업무를 상세하게 설명하는 강연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블리자드 강연..최우수 학생 젠지 인텁십 기회
이 프로그램은 올 4월부터 8월까지 총 5개월간 매주 토요일 3시간씩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커리큘럼은 총 2개 학기로 구성되며 학기당 e스포츠 최고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수업이 10회 제공된다.
1학기에는 젠지의 이지훈 단장, 이종엽 마케팅 디렉터, 이승용 전략 및 신사업 디렉터 등 각 부문장들이 직접 나서 글로벌 e스포츠 기업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업무를 상세하게 설명하는 강연을 진행한다.
2학기에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아프리카TV, 경기콘텐츠진흥원, 빅픽처인터렉티브, WDG 등 굴지의 e스포츠 기업 및 기관들의 최고 전문가들이 각종 e스포츠 대회와 산업 전반에 대한 핵심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원자는 3월24일까지 접수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수강료는 학기당 70만원이며 1학기, 2학기 중 한 개 학기를 선택할 수 있다. 단 이번 수강 신청 기간 중 두 개 학기를 모두 신청하는 학생은 할인된 가격인 100만원에 수강할 수 있다. 또 두 학기를 모두 수료한 학생 중 최우수 성적을 기록한 2명에게는 젠지에서 3개월간 인턴십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노재웅 (ripbir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포트분석]'만원 팔면 오천원 남는 장사'...코로나백신 위탁생산 '대박'조짐
- 캐디 앞에 두고 ‘풀스윙’…“공 맞아 피범벅·실명 위기”
- 'n번방' 터지자 사라진 '모네로' 코인, 다크웹으로 흘러가나
- 근무 중 순찰차서 유튜브 본 경찰관, 시민에 덜미
- 조은산 “윤석열, 문 대통령이 부릴 사람 아녔다”
- 양지은, '효녀 제주댁'에서 '트롯' 왕좌…탈락 뒤집은 역전 드라마 [스타in 포커스]
- 유니클로, 한국시장 폐점 본격화...올해 30개 문닫을수도
- '故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사망 [공식]
- ‘마약 흡입 질주’에 20대 女 참변…“27m 날아가 즉사”
- 닭날개는 품절인데, 남아돌아 할인…‘닭가슴살의 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