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의 자연인? 윤현숙, 낮잠자고 일어나니 바지실종[★SNS]
박효실 2021. 3. 4. 18: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LA에서 살고있는 가수 윤현숙이 갈색으로 그을린 허벅지 사진과 함께 특이한 잠버릇을 공개했다.
윤현숙은 4일 자신의 SNS에 "낮잠 나 분명 바지 입고 잤는데. 설마ㅎㅎㅎ 원래 뭘 못입고 자는데 낮잠 잘때도 벗는건 오늘 처음 알았네"라고 고백했다.
그는 "#바지실종 #윤현숙 #다운타운 #일상 #잠버릇 #개운하게 #동네한량언니"라는 해시태그로 웃음을 안겼다.
윤현숙은 평소 자신의 SNS 소개글에 '억만장자동네 한량언니'라고 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미국 LA에서 살고있는 가수 윤현숙이 갈색으로 그을린 허벅지 사진과 함께 특이한 잠버릇을 공개했다.
윤현숙은 4일 자신의 SNS에 "낮잠 나 분명 바지 입고 잤는데. 설마ㅎㅎㅎ 원래 뭘 못입고 자는데 낮잠 잘때도 벗는건 오늘 처음 알았네"라고 고백했다.
이어 "절대 낯선 곳에서 자면 안되는 이유. 그래도 덕분에 자연 테닝 ㅋㅋㅋㅋ"이라며 해프닝을 공개했다.
그는 "#바지실종 #윤현숙 #다운타운 #일상 #잠버릇 #개운하게 #동네한량언니"라는 해시태그로 웃음을 안겼다. 윤현숙은 평소 자신의 SNS 소개글에 '억만장자동네 한량언니'라고 쓴다.
팬들은 "잘땐 가볍게 자는 거죠. 자연인으로" "엄마야 맙소사" 라는 반응이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윤현숙은 현재 미국에서 쇼핑몰과 유튜브채널 등을 운영하고 있다.
gag11@sportsseoul.com
사진출처|윤현숙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여자)아이들 수진 측 "폭력 확인되지 않아…활동 중단, 당분간 5인 체제"[전문]
- 서신애 "그대들의 찬란한 봄, 내겐 시린 겨울이었고 긴 밤이었다"[전문]
- 174일만 시즌 2호골…황희찬, 득점·출전 갈증 한 번에 날렸다
- LA의 자연인? 윤현숙, 낮잠자고 일어나니 바지실종[★SNS]
- 모델 박이슬①, "게임 속 캐릭터에 반해 '코스프레' 모델이 됐죠" [이주상의 e파인더]
- "나도 폭로한다"…'믿보배' 남궁민의 학창 시절 반전 폭로글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