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4일 '미스트롯2' 결승전서 신곡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미스트롯2'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공개한다.
4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이 오늘(4일)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 특별 단독 무대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이날 무대에서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을 완곡으로 최초 공개한다.
한편 임영웅의 신곡 무대는 4일 밤 10시 TV CHOSUN '미스트롯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 가수 임영웅이 ‘미스트롯2’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공개한다.
4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이 오늘(4일)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 특별 단독 무대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이날 무대에서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신곡을 완곡으로 최초 공개한다.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유발했던 곡 제목과 장르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임영웅은 1년 전 ‘미스터트롯’ 진(眞)의 영광을 안겨준 자리에서 신곡을 최초로 발표하며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임영웅의 신곡 최초 공개 소식에 그의 신보를 기다렸던 팬들의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앞서 임영웅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 방송, 광고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해온 임영웅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에 대해 많은 이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신곡 무대는 4일 밤 10시 TV CHOSUN ‘미스트롯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p@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지수 학폭 최초 폭로자 “사과 성의없어, ‘나쁜사람’ 알리고 싶었다” [촉!]
- ‘연애 못해봐 분노’ 트럭 돌진해 26명 사상자 낸 모태솔로, 결국…
- "그 얼굴론 취업 못해" 굴욕에 9번 성형..베트남男 충격 반전
- 코로나백신 접종 사망자 벌써 6명..이상반응 총 1578건
- 윤석열 사표낸 날 황교안 "넋 놓고 있어선 안 되겠다" 정계복귀?
- 강형욱, ‘사람 공격’ 로트와일러 사건에 분노…“벌 받아야”
- [단독]삼성전자도 쿠팡 때문에 비상!..파격 연봉에 핵심 인력 뺏겼다 [IT선빵!]
- “떡볶이 먹으려다 플라스틱 쓰레기 한가득 ㅠㅠ”…‘배보다 배꼽’ 배달
- “헤어진 전 애인 친구들이 별점 복수 ㅠㅠ” 사장님 울린 황당 사연
- 영양제, 먹는 시간 따라 효과 ‘천차만별’ [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