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뮤직 "아스트로, 3월 컴백 준비 중"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가 3월 컴백한다.
4일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YTN Star에 "아스트로가 3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9월에는 아스트로의 첫 유닛 그룹 문빈&산하가 활동을 펼쳤고, 최근 차은우는 tvN '여신강림'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가 3월 컴백한다.
4일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YTN Star에 "아스트로가 3월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아스트로의 완전체 컴백은 지난해 5월 발매한 '게이트웨이'(GATEWAY)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2016년 데뷔한 아스트로는 '청량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가요계에서 활약했다. 지난해 9월에는 아스트로의 첫 유닛 그룹 문빈&산하가 활동을 펼쳤고, 최근 차은우는 tvN '여신강림'을 성공리에 마쳤다.
이처럼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이한 아스트로는 그간 단체부터 개인까지 음반, 연기, 예능 등 여러 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만능돌'로 자리매김했다.
아스트로는 오는 28일 온라인 팬미팅 '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을 개최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