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13kg 감량 中 시어머니에 "엣지 언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의 결별설을 봉합한 후 시어머니의 근황을 전했다.
함소원은 4일 자신의 SNS에 "모델 포즈 마마 언니 엣지 언니"라는 글과 함께 와인색 롱코트에 레드 롱부츠를 스타일링한 마마의 사진을 올렸다.
함소원은 "마마님 아니 마마 언니 왜 이러세요. 점심 드시고 '엣지' 있게 드시네요. 어머나 어쩔 거니"라며 확 달라진 변화에 감탄하는 반응도 덧붙였다.
함소원은 18세 연하 남편 진화와 불화설에 휩싸였으나 원만하게 해결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함소원이 남편 진화와의 결별설을 봉합한 후 시어머니의 근황을 전했다.
함소원은 4일 자신의 SNS에 “모델 포즈 마마 언니 엣지 언니”라는 글과 함께 와인색 롱코트에 레드 롱부츠를 스타일링한 마마의 사진을 올렸다.
함소원은 “마마님 아니 마마 언니 왜 이러세요. 점심 드시고 ‘엣지’ 있게 드시네요. 어머나 어쩔 거니”라며 확 달라진 변화에 감탄하는 반응도 덧붙였다.
함소원은 18세 연하 남편 진화와 불화설에 휩싸였으나 원만하게 해결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갈등 해결을 위해 시어머니의 노력이 컸다는 후문도 들렸다.
happy@mk.co.kr
사진ㅣ함소원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故 김자옥 동생` 김태욱 전 SBS 아나운서, 4일 별세 [공식]
- "남궁민과 같은반이었다"…반전 폭로글 등장
- ‘백반기행’ 조미령 “미혼 아닌 비혼, 남자는 지긋지긋”
- `두데` 김지훈 "`나 혼자 산다` 이후 소속사에서 노래 금지 시켜"
- ‘스포트라이트’ 추적 ‘라임 3인방’ 새로운 증언
- ‘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 확신의 비숑상 “정규 냄새 맡고 왔다” - 스타투데이
- 2025 세계박람회 앞둔 오사카가 준비한 17m 높이 ‘이것’ 화제 - 매일경제
- 2차 세계대전 뒷이야기가 궁금하다면…英 런던 지하투어의 정체 - 매일경제
- 연말연시 기념일에 제격…웨스틴 조선 부산, 러블리 윈터 패키지 출시 - 매일경제
- “작별은 딱 3분만 하세요” 헤어지는 시간 규제한 공항 ‘갑론을박’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