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오늘(4일) '미스트롯2' 결승전서 신곡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미스트롯2'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4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이 오늘(4일)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 특별 단독 무대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신곡은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나, 정식 발매에 앞서 이날 완곡이 최초 공개된다.
한편 임영웅의 신곡 무대는 4일 오후 10시 TV CHOSUN '미스트롯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미스트롯2’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4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임영웅이 오늘(4일) TV CHOSUN ‘미스트롯2’ 결승전 특별 단독 무대에서 신곡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임영웅의 신곡은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나, 정식 발매에 앞서 이날 완곡이 최초 공개된다.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유발했던 곡 제목과 장르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임영웅은 1년 전 ‘미스터트롯’ 진(眞)의 영광을 안겨다 준 자리에서 신곡을 최초로 발표하며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임영웅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 방송, 광고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해온 임영웅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곡에 대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임영웅의 신곡 무대는 4일 오후 10시 TV CHOSUN ‘미스트롯2’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화학 0.1주만 살게요”...주식 소수점 거래 길 열리나
- 文대통령, 1시간만에 윤석열 검찰총장 사의 수용 [종합]
- 나무 알박기에 지분 쪼개기…'꾼' 뺨치는 LH 투기 직원들
- [단독/시그널] 몸값 '1兆' 힐튼 서울 매물로…20여 년 만에 주인 바뀌나
- [전문] 학폭 인정한 지수 '용서 받을 수 없는 행동…무릎 꿇어 사죄'
- 2,000억 포기하고 고객 쉼터 되자…'더 현대 서울' '잭팟' 터졌다
- ‘용진이 형’의 이마트 야구단 새 이름은 ‘랜더스’?…이번주 발표
- 애들도 타고있는데…차 뒷유리에 벽돌 던지고 달아난 오토바이
- [단독]“돈 자랑 말라, 호신술 익혀라”…현실 모르는 정부의 ‘학폭 예방법’
- [영상] '천만 인싸앱' 클럽하우스 뒤에 거대한 중국 기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