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오랜만에 버스킹 설레요"..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거미가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네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거미가 JTBC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해 랜선 귀 호강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거미가 출연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3월 둘째 주에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가수 거미가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네 번째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4일 "거미가 JTBC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해 랜선 귀 호강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어 "'비긴어게인' 유튜브 채널에서 예고 영상을 통해 버스킹 참여 소식을 전한 거미는 명품 보컬리스트답게 따스한 봄에 어우러지는 감성 가득, 시청자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거미가 어떠한 음악들로 버스킹에 도전할지 벌써 온라인을 통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거미도 오랜만에 버스킹을 통해 관객들을 만나 호흡하며 그 어느 때보다 설렜다는 후문이다. 실제 현장에서 직접 감상한 버스킹 관객들 역시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분위기가 한층 달아올랐다는 전언이다.
거미는 전날 예고 영상을 통해 "'비긴어게인'의 애청자로서 언젠가 한 번 출연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기회가 돼 여러분들을 만나게 됐다. 좋은 날, 좋은 날씨 좋은 분위기에서 여러분들을 만나 뵙기를 희망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비긴어게인' 무대를 더욱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이 함께하는 공간으로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디든 무대가 되는 '버스킹'에 도전하는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과 그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거미가 출연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는 3월 둘째 주에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