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인정' 지수, 광고계도 '지수 지우기' 돌입..CF 비공개 전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수가 과거 학교 폭력(학폭) 가해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지수가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속옷 브랜드의 CF 영상이 비공개 전환됐다.
지수는 3월 4일 개인 SNS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고 최근 불거진 학폭 의혹 일체를 인정했다.
학창시절 지수로부터 학폭을 당한 피해자들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의 과거 비행 사실을 폭로하고 나섰다.
지수가 학폭 의혹을 인정하자 이날 한 속옷 브랜드 측은 지수의 CF 영상을 비공개 전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배우 지수가 과거 학교 폭력(학폭) 가해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지수가 광고 모델로 활동했던 속옷 브랜드의 CF 영상이 비공개 전환됐다.
지수는 3월 4일 개인 SNS에 자필 사과문을 게재하고 최근 불거진 학폭 의혹 일체를 인정했다.
학창시절 지수로부터 학폭을 당한 피해자들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의 과거 비행 사실을 폭로하고 나섰다. 이에 지수는 "과거 저지른 비행에 대해 어떤 변명의 여지도 없다. 용서받을 수 없는 행동들이었다"고 사과했다.
또 "연기자로 활동하는 제 모습을 보며 긴 시간동안 고통 받으셨을 분들께 깊이 속죄하고 평생 씻지못할 저의 과거를 반성하고 뉘우치겠다. 저로 인해 피해를 입은 모든 분들께 무릎꿇어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전했다.
지수가 학폭 의혹을 인정하자 이날 한 속옷 브랜드 측은 지수의 CF 영상을 비공개 전환했다. 이 브랜드는 지난 2017년 지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그러나 4일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 및 TV 광고 영상 등이 모두 비공개로 전환돼 영상 재생이 불가능한 상태다.
한편 지수는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온달 역으로 출연 중이다.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경아 “이효리 부부 살았던 집 계약, 직접 인테리어”비출 때마다 감탄(맘카페)[오늘TV]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오윤아 “단독주택 이사 첫날, 홀라당 태울 뻔…액땜했다” (Oh!윤아TV)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 한남동 사는 ‘민효린♥’ 태양, 비온 뒤 눈부신 한강뷰 공개 ‘그림같네’ [SNS★컷]
- 백일섭 직접 지은 전원주택 공개, 널찍 거실+감각적 인테리어(살림남2)[결정적장면]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