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X메이크스타, 글로벌 팬덤 참여하는 스페셜 영통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의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미니 6집 'ZERO : FEVER Part.2' 발매를 기념해 진행한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가 4일 오후 11시59분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약 60여 개국의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어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이크스타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미니 6집 ‘ZERO : FEVER Part.2’ 발매를 기념해 진행한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가 4일 오후 11시59분까지 진행되는 가운데 약 60여 개국의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어지며 성황리에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에이티즈의 이번 이벤트는 전 세계 다양한 국가의 팬들이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는 반응. 이벤트 통계의 중간 분석 결과 북미와 러시아, 중국, 일본, 영국, 스페일, 호주, 인도네시아 등 대륙을 가리지 않는 팬덤 분포를 보여주며 ‘글로벌 K-POP 대세’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는 평가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이티즈의 신보를 구매하는 팬들 중 40명을 선정해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즐기는 색다른 추억을 선물할 전망. 특히 스타메이커 증서와 초도 한정 포스터는 물론,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홀로그램 셀피 포토카드, 일반 셀피 포토카드를 구성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이와 함께 에이티즈의 홍보 이벤트를 마련, ‘제로 : 피버 파트 2’ 구매 후 응원 글에 링크를 남긴 팬들 중 일곱 명에게 홀로그램 포토카드 세트를 증정하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글로벌 팬들의 참여 열기에 부응했다.
에이티즈의 미니 6집 ‘ZERO : FEVER Part.2’는 열병의 한가운데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가진 멤버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특히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메시지를 품은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로 에이티즈만의 세계를 제대로 그려냈다는 호평을 얻었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최초로 전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를 연결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 가까이 우리의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메이크스타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구요정' 후쿠하라 아이, 불륜보도에 대만까지 들썩. 남편 "일면식도 없는 남자"
- '10kg 감량' 이영지, 몰라볼 정도...가녀린 보디라인+예쁨 폭발[★SNS]
- "MLB 투수들 볼이 빠른 것은 사실 그러나 못칠정도는 아니야" SD 김하성 인터뷰
- '유퀴즈' 20대 어록에 진땀 비 "무승부다. 스무살의 지훈아" [SS리뷰]
- '음주운전 3회' 김현우, 논란 후 근황 "미안하고 슬퍼 숨어지내"('프렌즈')
- 모델 박이슬①, "게임 속 캐릭터에 반해 '코스프레' 모델이 됐죠" [이주상의 e파인더]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