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신선놀음' 최강창민 "이연복 식당가려고 수천 만원 행사 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최강창민이 맛집때문에 거액의 행사를 포기한 사연이 공개됐다.
오는 5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품격 있는 집콕 레시피'가 대거 공개돼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요섹남이자 미식에 진심인 일일신선 최강창민은 도전자들의 음식을 먹고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오는 5일 오후 8시 45분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최강창민이 맛집때문에 거액의 행사를 포기한 사연이 공개됐다.
오는 5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볼빨간 신선놀음’에서는 ‘품격 있는 집콕 레시피’가 대거 공개돼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날 일일신선으로 자리를 빛낸 최강창민은 ‘품격 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생겼던 일화를 전했다.
군 입대 전, 이연복 셰프의 식당에 가기 위해 어렵게 예약에 성공했다는 최강창민. 그러나 같은 날 수천 만원에 달하는 행사 일정이 잡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됐지만, 평소 미식에 진심이었던 최강창민은 돈보다는 이연복 셰프의 식당을 선택하며 관계자들의 속을 태웠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강창민의 일화를 들은 성시경 역시 비슷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과거 수천만 원에 달하는 금액과 함께 축가 요청을 받았으나 지인의 결혼식도 아닌데다 액수가 너무 커 제안을 거절했다는 것. 하지만 “군입대 후 군대월급을 받다보니 그때의 제안을 거절한 것이 너무 후회된다”라는 속내를 털어놓으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
요섹남이자 미식에 진심인 일일신선 최강창민은 도전자들의 음식을 먹고 어떤 평가를 내렸을지, 오는 5일 오후 8시 45분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이윤아 아나운서, ‘음주운전’ 김윤상 대신해 ‘8뉴스’ 진행
- 김명곤 "제자와 결혼...거지 아내 돼도 좋다했다"(`TV는 사랑을 싣고`)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라스` 오현경 "황정민, 학창 시절에 나 좋아했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동물농장’과 상생하길”...‘동물은 훌륭하다’, 데프콘 합류 새 출발[종합] - 스타투데이
- 건양대 아동교육학과, 25년째 지역아동 위한 인형극 공연
- [단독]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35년만에 간판 바꾼다…글로벌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로 변신 -
- 전남 문화예술인 지원사업 공청회 19일 무안서 개최
- 더보이즈, 완전체로 원헌드레드 이적 “새로운 챕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