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시만세' 양준일 "목 수술 잘돼..아물려면 1년 걸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시만세' 양준일이 최근 목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4일 방송된 MBC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2시만세'(이하 '두시만세')에서는 가수 양준일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최근에 목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다.
양준일은 "목에 혹이 생겼는데, 계속 커지더라. 수술하지 않으면 큰일 날 수 있다고 해서 진행했다"면서 "완전히 아물려면 1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 큰 수술이었는데 잘 됐다. 통증도 잘 안 느껴진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시만세' 양준일이 최근 목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4일 방송된 MBC 표준FM '박준형, 정경미의 2시만세'(이하 '두시만세')에서는 가수 양준일이 게스트로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양준일은 자신의 패션 콘셉트에 대해 "블랙과 심플이다. 그 이미지로 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근에 목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다. 양준일은 "목에 혹이 생겼는데, 계속 커지더라. 수술하지 않으면 큰일 날 수 있다고 해서 진행했다"면서 "완전히 아물려면 1년 정도 걸린다고 하더라. 큰 수술이었는데 잘 됐다. 통증도 잘 안 느껴진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양준일은 지난달 22일 미니 앨범 '데이 바이 데이(Day By Day)'를 발매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MBC 보이는 라디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이윤아 아나운서, ‘음주운전’ 김윤상 대신해 ‘8뉴스’ 진행
- 김명곤 "제자와 결혼...거지 아내 돼도 좋다했다"(`TV는 사랑을 싣고`)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라스` 오현경 "황정민, 학창 시절에 나 좋아했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방통위, 소외계층 재난방송 서비스 기술 시연회
- 카뮈·미테랑도 정착했다는 거기…프랑스서 가장 아름다운 그곳 어디 - 매일경제
- ‘나미브’ 고현정, 스타 제작자 변신 - 스타투데이
- 부대찌개·시래기소고기국·고추전...한식에 진심인 체코 요리 경연 대회 - 매일경제
- ‘히든페이스’ 송승헌 “첫인상 비호감이었지만 현실적 인물”[인터뷰]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