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승훈, 첫 주연작 '턴:더 스트릿' 3월 개봉..연기돌 변신(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CIX(씨아이엑스) 승훈이 영화 '턴: 더 스트릿'으로 관객을 만난다.
3월 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CIX의 멤버 승훈이 주연을 맡은 영화 '턴: 더 스트릿'이 3월 중 개봉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승훈은 극중 춤이면 춤, 사랑이면 사랑,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댄스 천재 '승훈' 역을 맡아 영화 첫 주연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 승훈이 영화 ‘턴: 더 스트릿’으로 관객을 만난다.
3월 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CIX의 멤버 승훈이 주연을 맡은 영화 ‘턴: 더 스트릿’이 3월 중 개봉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턴: 더 스트릿’은 꿈과 현실의 사이에서 방황하던 청춘들이 오직 춤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뭉쳐 뜨겁게 사랑하고 우정을 나누며 성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승훈을 비롯한 실력파 아이돌과 신예 배우들을 캐스팅하며 한국판 ‘스텝 업’으로 일찍이 입소문을 탔다.
승훈은 극중 춤이면 춤, 사랑이면 사랑,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댄스 천재 ‘승훈’ 역을 맡아 영화 첫 주연에 나섰다. 승훈은 실제 연습생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승훈’ 캐릭터를 실감나게 표현할 예정이다. 또한 CIX 활동을 통해 증명한 파워풀하고 출중한 퍼포먼스도 함께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월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하늘이 화창한 날 헤드셋을 착용하고 음악에 심취해 춤을 추는 ‘승훈’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친 듯이 춤추고 뜨겁게 사랑하라!’는 카피와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이 어우러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승훈이 속한 그룹 CIX는 최근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으로 한터차트에서 2월 셋째 주, 넷째 주 글로벌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글로벌 아티스트다운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사진=C9엔터테인먼트, (주)26컴퍼니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경아 “이효리 부부 살았던 집 계약, 직접 인테리어”비출 때마다 감탄(맘카페)[오늘TV]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오윤아 “단독주택 이사 첫날, 홀라당 태울 뻔…액땜했다” (Oh!윤아TV)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 한남동 사는 ‘민효린♥’ 태양, 비온 뒤 눈부신 한강뷰 공개 ‘그림같네’ [SNS★컷]
- 백일섭 직접 지은 전원주택 공개, 널찍 거실+감각적 인테리어(살림남2)[결정적장면]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