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임영웅 '미스트롯2' 결승전 특별 무대서 '신곡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선보이는 특별 단독 무대는 다름 아닌 신곡의 무대였다.
가요 및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임영웅은 4일 방송하는 TV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꾸민다.
이날 임영웅의 특별 단독 무대를 통해 신곡의 타이틀과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특별 무대와 더불어 미스트롯 2대 진(眞)에게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건네는 뜻깊은 시간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요 및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임영웅은 4일 방송하는 TV조선 트롯 오디션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꾸민다. 이는 오는 9일로 공개가 예고된 신곡의 최초 무대이다. 임영웅은 이를 위해 최근 비밀리에 사전 녹화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임영웅의 특별 단독 무대를 통해 신곡의 타이틀과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임영웅은 이날 방송에서 신곡 특별 무대와 더불어 미스트롯 2대 진(眞)에게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건네는 뜻깊은 시간도 갖는다. 임영웅은 1년 전 미스터트롯 1대 진(眞)에 뽑혀 큰 사랑을 받았다.
임영웅은 TV조선을 통해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새로운 진이 탄생한다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렀다는 것을 새삼 느낀다”며 지난 1년의 소회를 밝히며 “미스터트롯 진의 자리에서 느꼈던 소중한 경험들을 미스트롯 2대 진(眞)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미스트롯’ 2대 진(眞)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미스트롯2’는 이날 오후 10시 2대 진(眞) 선(善) 미(美)를 배출하며 최종회를 방송한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9일 오후 6시 새 싱글을 발표한다. 지난해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광고까지 종횡무진 활약해온 만큼 임영웅이 올해 처음 선보이는 신곡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땅 1평도 없는 직원 많아"…LH 내부선 억울함과 허탈감 교차
- [속보] 윤석열, 오늘 오후 2시 거취 관련 입장 표명
- 프랜차이즈, '위생식당 인증' 안 받나 못 받나
- 진중권, 임은정 페북 찾아가 막말…"XX에 향수 뿌리는 꼴"
- 지수 학폭 여파 어쩌나…'달이 뜨는 강' 측 "오늘(4일) 녹화 취소" [공식]
- 오세훈, 나경원 꺽고 서울시장 후보…"단일화로 정권심판"(종합)
- [전문] LH, 대국민사과…"직원·가족 토지거래 사전신고제 도입"
- 빌라촌 활개치는 '컨'...규제사각지대가 거품 키운다
- SBS 측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으로 모든 프로그램 하차" [공식]
- [단독]1만2400명 5년간 실업급여 5번 받았다..10명중 4명은 '공공알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