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이하이·프라이머리 '유니버스 뮤직'으로 특별한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지훈과 이하이가 만났다.
박지훈의 '콜 유 업(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1월 아이즈원(IZ*ONE)의 '디-디-댄스(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은 글로벌 K팝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박지훈과 이하이가 만났다. 여기에 프라이머리까지 합류했다.
엔씨소프트와 자회사 클렙(Klap)은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지훈의 ‘콜 유 업(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음원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뮤직비디오는 K팝 플랫폼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한다.
이번 신곡 ‘콜 유 업(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신스팝을 베이스로 한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듀엣 곡이다. 아날로그 감성의 따뜻한 사운드에 박지훈, 이하이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예상치 못한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이야기를 리얼하게 표현했다. 특히 프라이머리(Primary)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곡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클렙 측은 “박지훈의 부드럽고 로맨틱한 음색과 이하이의 매력적인 보컬 하모니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이라며 “뮤직비디오에선 박지훈이 시공간을 초월한 우주 세계 안에서 보여지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영상미와 그루비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진다”고 소개했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활약 중인 박지훈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번째 정규앨범 ‘메시지(MESSAGE)’를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보여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확고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소울풀한 음색이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이하이는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 중이다. 프라이머리 역시 트렌디한 힙 사운드를 아우르며 실험적인 음악을 선보이는 등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박지훈의 ‘콜 유 업(Feat. 이하이) (Prod. Primary)’은 1월 아이즈원(IZ*ONE)의 ‘디-디-댄스(D-D-DANCE)’, 2월 조수미X비 ‘수호신(Guardians)’에 이은 글로벌 K팝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의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 ‘유니버스 뮤직’의 3월 발매 신곡이다.
sh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지수 학폭 최초 폭로자 “사과 성의없어, ‘나쁜사람’ 알리고 싶었다” [촉!]
- "그 얼굴론 취업 못해" 굴욕에 9번 성형...베트남男 충격 반전
- "헤어진 전 애인 친구들이 별점 복수 ㅠㅠ" 사장님 울린 황당 사연
- ‘연애 못해봐 분노’ 트럭 돌진해 26명 사상자 낸 모태솔로, 결국…
- 윤석열 사표낸 날 황교안 "넋 놓고 있어선 안 되겠다" 정계복귀?
- ‘백신 사망자’ 벌써 6명…이상반응 신고도 1578건
- [단독]삼성전자도 쿠팡 때문에 비상!…파격 연봉에 핵심 인력 뺏겼다 [IT선빵!]
- 강형욱, '사람 공격' 로트와일러 사건에 분노.."벌 받아야"
- 영양제, 먹는 시간 따라 효과 '천차만별' [식탐]
- “떡볶이 먹으려다 플라스틱 쓰레기 한가득 ㅠㅠ”…‘배보다 배꼽’ 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