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영웅이 더 빛났던 날" 임영웅, 베일 벗은 오피셜 포토[SS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말끔한 수트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본래의 가수로 카메라 앞에 선 그는 또 다시 임영웅만이 보여줄 수 있는 진중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던 차분한 분위기의 대기실과 사람이 모두 빠져나간 텅 빈 객석에 앉아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했다.
앞선 활동 때보다 한층 견고한 남성미를 풍기는 만큼 임영웅이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대위에선 그 누구보다 진심을 담아 목소리를 냈다면, 예능 프로그램에선 친근함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본래의 가수로 카메라 앞에 선 그는 또 다시 임영웅만이 보여줄 수 있는 진중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 임영웅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임영웅은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새 싱글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무엇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말끔하게 블랙 슈트를 차려 입은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던 차분한 분위기의 대기실과 사람이 모두 빠져나간 텅 빈 객석에 앉아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했다.
특히 묵직한 무드 속에서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곡 제목과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선 활동 때보다 한층 견고한 남성미를 풍기는 만큼 임영웅이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광고까지 종횡무진 활약 해온 만큼 임영웅이 올해 처음 선보이게 될 신보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임영웅의 새 싱글에 대한 정보는 발매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whice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구요정' 후쿠하라 아이, 불륜보도에 대만까지 들썩. 남편 "일면식도 없는 남자"
- '10kg 감량' 이영지, 몰라볼 정도...가녀린 보디라인+예쁨 폭발[★SNS]
- "MLB 투수들 볼이 빠른 것은 사실 그러나 못칠정도는 아니야" SD 김하성 인터뷰
- '유퀴즈' 20대 어록에 진땀 비 "무승부다. 스무살의 지훈아" [SS리뷰]
- '음주운전 3회' 김현우, 논란 후 근황 "미안하고 슬퍼 숨어지내"('프렌즈')
- 모델 박이슬①, "게임 속 캐릭터에 반해 '코스프레' 모델이 됐죠" [이주상의 e파인더]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