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스카이TV·채널A 5·6일 첫 방송

이수지 2021. 3. 4.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 시즌 웹드라마 '가시리잇고'가 5일과 6일 스카이TV와 채널A에서 처음 방송된다.

지난달 26일 KT 시즌에서 처음 공개된 이 드라마는 스카이TV에서 5일 오후 11시에, 채널 A에서는 6일 0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KT 시즌에서는 TV 방송보다 한 주 앞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가시리잇고' 제작진은 TV 방송 하루 앞둔 4일 극을 이끌어갈 남녀 주인공 4명의 스틸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KT 시즌 웹드라마 '가시리잇고' 스틸 (사진 = 컨버전스티비 제공) 2021.03.0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KT 시즌 웹드라마 '가시리잇고'가 5일과 6일 스카이TV와 채널A에서 처음 방송된다.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강찬희)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의 600년을 뛰어넘은 운명과 사랑, 꿈을 그린 타임슬립 판타지 뮤직 로맨스물이다.

지난달 26일 KT 시즌에서 처음 공개된 이 드라마는 스카이TV에서 5일 오후 11시에, 채널 A에서는 6일 0시 30분에 처음 방송된다. KT 시즌에서는 TV 방송보다 한 주 앞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가시리잇고' 제작진은 TV 방송 하루 앞둔 4일 극을 이끌어갈 남녀 주인공 4명의 스틸을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2018)에 이어 성인이 된 후 드라마 첫 주연에 나선 그룹 'SF9'의 강찬희, TV조선 주말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2020)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주목받는 신예 박정연이 연기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매력적 연기돌을 예고한 그룹 '엔플라잉'의 이승협이 극 중 '이원' 역을, 그룹 '루나솔라'의 지안이 도영 역으로 합류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에는 푸른빛의 한복을 완벽 소화한 강찬희, 큰 눈으로 상큼한 미소를 지은 박정연, 차가운 눈빛과 날카로운 옆선의 이승협, 매혹적인 한복 자태를 자랑하는 지안까지 각자의 매력이 담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