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알에이, 마이더스와 힐링 콘텐츠 제작위한 협력체계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알에이미디어그룹과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제작 협력체계를 구축,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티알에이미디어그룹는 4일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와 '여행' 소재의 예능프로그램 '기차로'를 제작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지난달 27일 협약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티알에이미디어그룹의 김홍철 부사장도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K콘텐츠가 글로벌 콘텐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는 마이더스그룹의 자회사로 올해부터 영상 콘텐츠 제작사업을 확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행 소재 예능프로그램 '기차로' 내달 방송
[더팩트ㅣ이승우 기자] 티알에이미디어그룹과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가 콘텐츠 제작 협력체계를 구축,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티알에이미디어그룹는 4일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와 '여행' 소재의 예능프로그램 '기차로'를 제작하기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하고 지난달 27일 협약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양사의 공동제작진은 이달 말부터 한국철도공사 코레일의 협조를 통해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한다. 제작진은 "출연진들이 기차로 여행을 다니면서 겪는 갖가지 에피소드를 카메라에 담아 4월부터 방영할 예정"이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촬영에 임할 것"이라고 전했다.
양사는 '기차로' 외에도 시니어 세대의 급변하는 세상 이야기를 담은 MZ세대 공감 프로젝트 '신중년시대'도 제작할 계획이다.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의 서석현 대표는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시작을 방송 전문 기업과 함께하는 것 자체가 우리에겐 좋은 기회"라며 "콘텐츠도 한류인 시대에 발맞춰 트렌드를 견인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스타를 매니지먼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티알에이미디어그룹의 김홍철 부사장도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와 함께 K콘텐츠가 글로벌 콘텐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알에이미디어그룹은 케이블채널 '스마일TV 플러스'와 'TV아시아 플러스', '위TV'를 보유한 미디어회사다. 마이더스엔터테인먼트는 마이더스그룹의 자회사로 올해부터 영상 콘텐츠 제작사업을 확대한다.
press01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적 발탁 이은 정권과 갈등…윤석열의 589일
- 쌍용차, 티볼리 에어 5인승 캠핑카 최초 공개
- [탐사이다] LH 땅투기 의혹 현장은 '썩소', 변창흠은 '유체이탈'? (영상)
- 일렉트로스 or 랜더스?…신세계 야구단 오늘(5일) 이름표 달까
- 'AZ 위탁생산' SK바이오사이언스 IPO 수요예측 돌입…'따상' 가능할까
- '서울 마지막 달동네' 백사마을 12년 만에 재개발
- '오리발 헤엄 귀순' 육군 22사단장 보직해임
- '연예인 학폭 논란' 불똥 튄 유통업계…줄줄이 광고 중단
- 오세훈, 관건은 안철수와 단일화…'기호 2번'으로 모일까
- 아이유, 3월 25일 컴백…앨범 제목 '라일락'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