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열애설' 래원에 고백했다 차여..지금은 감정 없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지난해 열애설이 불거진 래원에게 고백했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영지는 "사실 내가 차였다"며 래원에게 고백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래원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속마음을 고백한 적 있고, 이를 본 이영지가 래원에 호감을 가졌다고.
이영지는 "래원에게 만나자 하고 래원이 사는 동네로 2시간을 운전하고 갔다"며 "밥을 먹고 '저 장래원 씨 좋아해요'라고 말하고 식당 밖을 뛰쳐나갔다"고 고백했던 순간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래퍼 이영지가 지난해 열애설이 불거진 래원에게 고백했던 적이 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유튜브 채널 꽈뚜룹에는 이영지와 래원이 출연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영지와 래원은 "상대방을 이성으로 느낀 적이 있냐"는 질문에 각각 'O'와 'X' 팻말을 들어 눈길을 모았다.
이영지는 "사실 내가 차였다"며 래원에게 고백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래원 역시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뇌정지가 왔다"고 상황을 떠올렸다.
래원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속마음을 고백한 적 있고, 이를 본 이영지가 래원에 호감을 가졌다고. 이영지는 "래원의 깊은 내면을 알면서 호감을 느꼈다"며 "래원의 동네에서 자주 만났고 남산도 같이 갔다"고 털어놨다.
이영지는 "래원에게 만나자 하고 래원이 사는 동네로 2시간을 운전하고 갔다"며 "밥을 먹고 '저 장래원 씨 좋아해요'라고 말하고 식당 밖을 뛰쳐나갔다"고 고백했던 순간을 밝혔다. 이후 두 사람은 3개월간 연락을 끊고, 결국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고백 전말을 공개했다.
이영지는 "누군가는 평생 놀릴 텐데 저한테는 아름다운 추억이었다. 여러 경험을 하고 타인과 대화하면서 가지는 이성적인 감정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닫는 성장 과정이었다"고 추억했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래원이 나에게 관심이 생기면 만날 의향이 있냐"는 질문엔 아니라고 했다. 현재는 래원에 대한 이성적 마음이 전혀 없다고. 이영지는 "이 이야기를 노래로 담으려고 한다. 곧 나온다"고 신곡에 이 비하인드를 담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영지와 래원은 지난해 12월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에 이영지는 SNS에 쇼펜하우어의 책 '사랑은 없다' 표지를 게재하며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부인했다. 래원 역시 "삐딱하건 말건 사랑이나 연애는 다 환상일 뿐이라고"라는 대사가 담긴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게재했다.
wjle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탁구 스타 후쿠하라 아이 불륜 현장 포착 “호텔 같이 들어갔지만…”
- 지수, 동창들 끝없는 '학폭' 추가 폭로 ing[전문]
- 한소희, 옥상 풀장서 비키니…‘VJ 특공대’ 출연 재조명
- '마라톤 황제' 이봉주, 충격적인 근황...허리 굽은 채 휠체어 신세
- 가수 타니무라 유미, 17살 연상 남편에 골프채 폭행 당해…딸 “일반적인 부부싸움일 뿐”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