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래원에 고백했다 차여, 지금은 감정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동갑내기 래퍼 래원에게 고백했다 차였다고 밝혔다.
이영지와 래원은 지난 3일 유튜브 꽈뚜룹이 진행하는 생방송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영지와 래원은 "상대방을 이성으로 느낀 적이 있냐"는 질문에 각각 'O'와 'X'를 들었다.
이어 이영지는 래원에게 관심이 있어 고백까지 했지만, 차였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이영지가 동갑내기 래퍼 래원에게 고백했다 차였다고 밝혔다.
이영지와 래원은 지난 3일 유튜브 꽈뚜룹이 진행하는 생방송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이영지와 래원은 "상대방을 이성으로 느낀 적이 있냐"는 질문에 각각 'O'와 'X'를 들었다. 이어 이영지는 래원에게 관심이 있어 고백까지 했지만, 차였다고 털어놨다.
이영지는 “저한테는 아름다운 추억이었다”라며 “지금은 정말 아무런 감정이 없다. 조만간 우리 이야기를 주제로 한 노래를 발표하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12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이영지와 래원의 열애설이 빠르게 퍼져나갔다. 당시 이영지와 래원은 각자의 SNS를 통해 열애를 간접 부인했다.
trdk0114@mk.co.kr
사진|래원 인스타그램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음주운전` 김윤상 SBS 아나운서, 모든 프로그램 하차
- 김명곤 "제자와 결혼...거지 아내 돼도 좋다했다"(`TV는 사랑을 싣고`)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라스` 오현경 "황정민, 학창 시절에 나 좋아했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전현무, 이장우 먹방 릴레이에 “장소만 바뀌었지 계속 먹는 건 똑같아” (‘나혼산’) - 스타투
- 코드 쿤스트 “이장우가 안 해본 것? 다이어트”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소속사, 거듭 피력 “‘8억 갈취 피해’ 김준수는 명백한 피해자입니다” - 스타투데이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