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연·윤태화·황우림,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 합류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2021. 3. 4. 1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이 합류하면서 준결승 진출자 14인이 모두 무대를 꾸미게 됐다.

4일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의 제작사 쇼플레이는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은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TOP7과 함께 준결승까지 오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세 사람의 공연 합류가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사진=㈜쇼플레이 제공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이 합류하면서 준결승 진출자 14인이 모두 무대를 꾸미게 됐다.

4일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의 제작사 쇼플레이는 “강혜연, 윤태화, 황우림은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TOP7과 함께 준결승까지 오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해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낸 세 사람의 공연 합류가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혜연은 여유롭고 안정적인 실력과 무대매너를 선보이며 ‘미소천사 트롯토끼’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윤태화는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와 짙은 감성으로 마스터 오디션에서 진에 올라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본선 1차 팀미션에서 진을 차지한 황우림 또한 아이돌 연습생 출신답게 미모, 음색, 퍼포먼스까지 완벽하다는 평을 받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 다른 준결승 진출자인 김연지, 허찬미, 류원정, 마리아 역시 지역별로 ‘미스트롯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여 방송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공연 레퍼토리를 펼칠 예정이다.

앞서 최고 시청률 34.7%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원조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미스트롯2’는 음원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장악한 것과 더불어, 서울 콘서트 1차 티켓 판매분 1만1,000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화제성을 입증헸다.

4일 마지막 결승전 방송만을 앞두고 있는 ‘미스트롯2’는 전작인 ‘미스터트롯’이 기록한 최고 시청률 35%를 경신할 수 있을지, ‘미스트롯2’의 최종 진은 누가될 것인지 예측할 수 없는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미스트롯2’ 서울 콘서트는 오는 4월 9일부터 11일까지 총 3일에 걸쳐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