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 오늘 박재범과 컬래버 싱글 'Trip' 발표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과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새롭게 설립한 자체 레이블 AREA(에어리어)의 첫 컬래버레이션이 베일을 벗는다.
박재범, 제미나이 그리고 그루비룸이 함께 출연한 타이틀곡 'Trip'의 뮤직비디오는 5일 하이어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하이어뮤직 소속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새롭게 론칭한 AREA는 그간 음악신에서 인정받아온 프로듀싱 및 제작 능력을 특화한 별도의 레이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과 프로듀싱팀 그루비룸(Groovyroom)이 새롭게 설립한 자체 레이블 AREA(에어리어)의 첫 컬래버레이션이 베일을 벗는다.
이번 더블 싱글은 AREA와 하이어뮤직의 협력을 통해 공개되는 첫 신보로, ‘Trip’과 ‘Fake (페이크)(Feat. Paul Blanco)’ 2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Trip’에는 하이어뮤직의 수장 박재범이 가세해 제미나이와 호흡을 맞췄다.
'Trip'은 몽환적인 트랩 비트 위 제미나이의 세련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가사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곡 후렴에 등장하는 박재범의 부드러운 랩핑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곡의 흡입력을 더하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Fake’는 차가운 기타 선율과 애절한 제미나이의 보컬이 매력적인 곡이다. 그루비룸의 프로듀싱으로 곡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세련된 감성으로 주목받는 Paul Blanco(폴 블랑코)의 거친 목소리를 그대로 담아내 곡의 쓸쓸한 감정을 극대화했다.
두 레이블의 이번 협업은 AREA의 리딩으로 진행됐으며, 브랜드 ‘해론 프레스(Heron Preston)’과 패션 전문 매거진 ‘Dazed Korea’와 함께 'Music Collab with Dazed Korea'라는 타이틀로 매거진 커버(3월호) 및 패션 필름, 뮤직비디오 등을 촬영했다. 박재범, 제미나이 그리고 그루비룸이 함께 출연한 타이틀곡 'Trip'의 뮤직비디오는 5일 하이어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그루비룸은 더욱 안정적인 제작 및 신인 등용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이어뮤직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맺어 본격적인 스타트를 끊었다. 그루비룸이 잘하는 제작/프로듀싱 파트와 하이어뮤직에서 지원하는 매니지먼트, PR 영역의 보강을 통해 기반이 탄탄한 구조를 완성했다. 하이어뮤직의 수장 박재범 대표의 전폭적인 지지와 협조로 AREA의 출범에는 모회사와 자회사의 관계가 아닌 파트너쉽의 구조로서 서로가 윈-윈이 될 수 있는 모델을 완성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부의 세계’ 한소희 이렇게 파격적인 모습 처음
- 민지영 오열 “유산 2번→남편과 실제 ‘사랑과 전쟁’ 중”
- [단독] 김윤상 아나운서 “음주운전 죄송, 스스로 실망” (인터뷰)
- 엑소 찬열, 영화 ‘더 박스’ 기자간담회 참석 [공식]
- 김제동 복귀, 이효리·유재석 추천사까지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