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친근+밝은 에너지 바탕 디저트 브랜드 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디저트 전문점 홍만당 모델로 발탁됐다.
홍만당은 조만간 출시를 앞둔 신제품 모델로 홍윤화를 선택했다.
친근하면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가진 홍윤화가 신제품 이미지와 찰떡이라는 평가이다.
홍만당 측은 "홍윤화를 모델로 발탁해 기쁘고, 앞으로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설렌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홍윤화가 디저트 전문점 홍만당 모델로 발탁됐다.
홍만당은 조만간 출시를 앞둔 신제품 모델로 홍윤화를 선택했다. 친근하면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가진 홍윤화가 신제품 이미지와 찰떡이라는 평가이다.
촬영 현장에서 홍윤화는 딸기, 초코, 바나나를 연상하게 하는 다양한 의상과 함께 랩과 댄스 실력까지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홍윤화가 직접 부른 광고음악은 DJ DOC 출신의 유명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이하늘이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귀에 쏙쏙 꽂히는 라임이 일품이라는 평가다.
홍만당 측은 “홍윤화를 모델로 발탁해 기쁘고, 앞으로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설렌다”고 밝혔다.
한편 홍윤화는 개그맨 김준현과 ‘외식하는 날 at Home’에서 호흡을 맞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