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판 스텝업? CIX 승훈X홍은기 '턴: 더 스트릿' 3월 개봉[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판 '스텝 업'을 표방한 '턴: 더 스트릿'이 3월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늘을 향해 뻗어 올린 그의 손은 마치 목표하는 꿈을 갈망하는 그의 상황을 표현해주는 동시에 "미친듯이 춤추고 뜨겁게 사랑하라!"라는 카피가 더해져 춤을 향해 뜨거운 열정으로 포기 없이 달리는 청춘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판 ‘스텝 업’을 표방한 ‘턴: 더 스트릿’이 3월 개봉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여와는 꿈과 현실의 사이에서 방황하던 청춘들이 오직 춤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뭉쳐 뜨겁게 사랑하고 우정을 나누며 성장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임석진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 여기에 춤이면 춤, 사랑이면 사랑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댄스 천재 ‘승훈’ 역에는 화제의 아이돌 그룹 CIX의 승훈이 맡았다. ‘승훈’의 절친한 친구이자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며 밝은 에너지로 주위를 밝히는 ‘종윤’역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홍은기가 낙점됐다.
여기에 신예 배우 이유진이 왁킹의 여신 ‘릴리’로 분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세계랭킹 1위에 빛나는 최고의 비보이 그룹 진조크루의 멤버 자벨린(오명교)이 ‘텐’을, 월등한 실력으로 떠오르는 팝핀 댄서 진(권혁진)이 ‘썬’으로 작품에 참여해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로 극의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메인 포스터는 하늘이 화창한 날 헤드셋을 착용하고 음악에 심취해 춤을 추고 있는 ‘승훈’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늘을 향해 뻗어 올린 그의 손은 마치 목표하는 꿈을 갈망하는 그의 상황을 표현해주는 동시에 “미친듯이 춤추고 뜨겁게 사랑하라!”라는 카피가 더해져 춤을 향해 뜨거운 열정으로 포기 없이 달리는 청춘의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감을 모은다. 3월 개봉 예정.
kiki2022@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음주운전` 김윤상 SBS 아나운서, 모든 프로그램 하차
- 김명곤 "제자와 결혼...거지 아내 돼도 좋다했다"(`TV는 사랑을 싣고`)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라스` 오현경 "황정민, 학창 시절에 나 좋아했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슈, 또 오열...알고보니 나르시시즘 [★SNS] - 스타투데이
- 전현무 “현재 고정 10개...안 하면 할 게 없어”(‘나혼산’) - 스타투데이
- 안중근·가족·스포츠…연말 극장가 사로잡을 `감동 서사`는
- [신간] 유수연 시집 `사랑하고 선량하게 잦아드네`
- 부산 글로벌 관광 마이스 허브도시 사업 내년 예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