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스페셜' 이성범 PD "김효진 섭외 이유? 채식주의·소신·진정성 높게 평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경스페셜' 이성범 PD가 배우 김효진을 진행자로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이성범 PD는 3월 4일 진행된 KBS 2TV '환경스페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MC이자 프레젠터 역할을 하는 김효진을 향한 무한한 신뢰를 내비쳤다.
이날 이성범 PD는 김효진을 섭외한 이유에 대해 "선뜻 아무나 (MC로) 선정할 수 없었던 이유는 프로그램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환경 문제를 잘 알고 소신과 진정성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라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노을 기자]
‘환경스페셜’ 이성범 PD가 배우 김효진을 진행자로 섭외한 이유를 밝혔다.
이성범 PD는 3월 4일 진행된 KBS 2TV ‘환경스페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MC이자 프레젠터 역할을 하는 김효진을 향한 무한한 신뢰를 내비쳤다.
이날 이성범 PD는 김효진을 섭외한 이유에 대해 “선뜻 아무나 (MC로) 선정할 수 없었던 이유는 프로그램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환경 문제를 잘 알고 소신과 진정성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제작진이 주목한 것은 첫 번째가 환경에 대한 소신, 두 번째가 진정성이었다. 장시간 논의 끝에 오래 전부터 유기동물이나 환경 문제에 목소리를 내온 김효진을 섭외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채식을 실천하는 모습도 높게 봤다. 한 달 전 첫 미팅 당시 편안한 느낌이었다”고 덧붙였다. (사진=KBS 제공)
뉴스엔 김노을 wiw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경아 “이효리 부부 살았던 집 계약, 직접 인테리어”비출 때마다 감탄(맘카페)[오늘TV]
- ‘거액 전신성형’ 데미 무어, 또? 달라진 미모 근황
- 오윤아 “단독주택 이사 첫날, 홀라당 태울 뻔…액땜했다” (Oh!윤아TV)
- ‘전참시’ 비♥김태희 집 공개, 초호화 체력단련실에 필라테스 기구까지[결정적장면]
- 한남동 사는 ‘민효린♥’ 태양, 비온 뒤 눈부신 한강뷰 공개 ‘그림같네’ [SNS★컷]
- 백일섭 직접 지은 전원주택 공개, 널찍 거실+감각적 인테리어(살림남2)[결정적장면]
- “미쳤다” 김준수, 시티뷰 럭셔리 자택서 보는 ‘펜트하우스’ 감탄 [SNS★컷]
- “최고급 전원주택 선물→200억 빌딩 임대수익” 박지성 효도 클라스(연중)[결정적장면]
- 김유석, 청계산 자락 3층 집 최초 공개 “주변 산 없음 우울증 와”(오팔)[결정적장면]
- 문용현♥오주은 각방 쓰는 집 공개, 올리비아 핫세 닮은 딸까지(퍼펙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