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우, 음주운전 후 근황 "계속 숨어 지냈다..미안하고 슬퍼" [E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2' 김현우가 음주운전 사건 이후 '프렌즈'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 3일 방송된 채널A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 출연 멤버들이 가장 보고 싶은 인물로 김현우를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연락이 잘 안되면서 소원해졌다", "지금도 보고 싶다"며 김현우의 근황을 궁금해했다.
이후 화면에 등장한 김현우는 다소 주눅이 든 모습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2’ 김현우가 음주운전 사건 이후 ‘프렌즈’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지난 3일 방송된 채널A ‘프렌즈’에서는 ‘하트시그널’ 출연 멤버들이 가장 보고 싶은 인물로 김현우를 언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연락이 잘 안되면서 소원해졌다”, “지금도 보고 싶다”며 김현우의 근황을 궁금해했다.
이후 화면에 등장한 김현우는 다소 주눅이 든 모습이었다. 그는 음주운전 사건을 언급하며 “사람들에게 연락을 할 수가 없었다. 그들의 이미지가 나 때문에 나빠질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나와 굳이 연락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가 선택하고 내가 한 일이니까 어디 가서 말도 못했다. 내가 어떻게 해야 내가 반성을 하고 있는건가라는 고민도 했다. 미안하고 슬프고 그렇다. 그래서 계속 숨어 있었다”고 심경을 전했다.
김현우는 가게 폐업 소식도 전하며 “내가 하루 종일 매달릴 수 있는 것이 그것 밖에 없었다. 하지만 지난 해 여름에 폐업을 했다. 하기 싫어져서나 돈이 되지 않아서 폐업을 한 것이 아니다. 가게 계약이 끝나면서 그 공간을 떠나려고 했다”고 답했다.
한편, 김현우는 2019년 4월 22일 오전 3시경 서울 중구 황학동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레인지로버 승용차를 약 70m 운전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0.238%로 면허 취소 수치였다.
이에 앞서 2012년과 2013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벌금형을 선고받은 전력이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겼다.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휠체어 의지…안타까운 근황
- 시흥시의원 딸, 발표前 땅 샀다… 민간에 비공개 정보 새나간 듯
- “우리 아빠 누군지 알아?” KTX 햄버거女 결국 고소당했다(종합)
- 인도 대법원장, 성폭행범에게 “피해자와 결혼 어떠냐”
- 지수, ‘학폭’ 사과…“과거 비행 변명의 여지 없어”(전문)
- [단독] 가게 폐업 자식 빚 떠안고 술 취한 아들에 맞아 숨져… 학대당하는 노년의 苦生
- “사이코패스 성향 강한 양모, 정인이 발로 밟았을 가능성 높아”
- 대한민국 변희수 前하사 눈물 닦아주지 못하고 떠나보냈다
- “이효리·유재석 추천받았다”…책 내고 복귀하는 김제동
- ‘땅 투기 의혹’ LH 직원들 “부동산 투자하지 말란 법 있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