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에게 한 표를" '미스트롯2' 결승 앞두고 고양시 응원 물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가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역전이 뜨겁다.
홍지윤은 오늘(4일) 진행되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상황.
해당 현수막들에는 "미스트롯2 홍지윤을 투표해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홍지윤은 지난 25일 방송된 결승 1라운드에서 심사위원 점수,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와 실시간 문자투표 합산 결과 2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2’가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지역전이 뜨겁다.
홍지윤은 오늘(4일) 진행되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른 상황. ‘고양의 딸’ 홍지윤을 위해 고양시 팬들은 앞서 ‘현수막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모았다.
홍지윤은 지난 25일 방송된 결승 1라운드에서 심사위원 점수,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와 실시간 문자투표 합산 결과 2위를 기록했다.
‘미스트롯2’ 최종회는 오늘(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후 오는 11일에는 ‘미스트롯2’ TOP7과 준결승 진출자 7인이 뭉친 ‘미스 레인보우’가 함께하는 초특급 ‘갈라쇼’, 오는 18일에는 ‘미스트롯2’의 비하인드를 전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happy@mk.co.kr
사진ㅣ홍지윤 SNS·고양시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이윤아 아나운서, ‘음주운전’ 김윤상 대신해 ‘8뉴스’ 진행
- 김명곤 "제자와 결혼...거지 아내 돼도 좋다했다"(`TV는 사랑을 싣고`)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라스` 오현경 "황정민, 학창 시절에 나 좋아했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효자’ 김재중 “부모님께 카드 드렸다, 많이 쓰셨으면”(‘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이친자’ 한석규·채원빈 부녀 화해 해피엔딩 종영 - 스타투데이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 차트 3위...4주째 최상위권 - 스타투데이
- 김민경, 오늘(16일) 결혼...미코 출신→배우 겸 웨딩드레스CEO - 스타투데이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 차트 3위…4주째 최상위권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