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 보디프로필 준비로 운동 삼매경.."모델 꿈 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이 쌍둥이 딸 재시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수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재시는 하얗게 불태웠지. 바디프로필을 위해. 너의 꿈을 위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헬스장에서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재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모델 지망생답게 길쭉하고 탄탄한 재시의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이 쌍둥이 딸 재시의 근황을 공개했다.
이수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재시는 하얗게 불태웠지. 바디프로필을 위해. 너의 꿈을 위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헬스장에서 운동에 집중하고 있는 재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모델 지망생답게 길쭉하고 탄탄한 재시의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파이팅", "의지 짱이다", "재시 멋있다" 등 재시를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수진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지난 2005년 이동국과 결혼해 슬하에 4녀 1남을 두고 있다. 이동국 가족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현역에서 은퇴한 이동국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이수진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단독] ‘음주운전’ 김윤상 SBS 아나운서, 프로그램서 모두 하차
- 김명곤 "제자와 결혼...거지 아내 돼도 좋다했다"(`TV는 사랑을 싣고`)
- 김구라 "주식 상승+재혼, 화 내려놓게 된 계기"(라스)
- `라스` 오현경 "황정민, 학창 시절에 나 좋아했다"
- `아침마당` 이승연 아나운서 "남편 나와 소통 NO, 중고거래 빠져"
- ‘효자’ 김재중 “부모님께 카드 드렸다, 많이 쓰셨으면”(‘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이친자’ 한석규·채원빈 부녀 화해 해피엔딩 종영 - 스타투데이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 차트 3위...4주째 최상위권 - 스타투데이
- 김민경, 오늘(16일) 결혼...미코 출신→배우 겸 웨딩드레스CEO - 스타투데이
- 로제 `아파트` 영국 싱글 차트 3위…4주째 최상위권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