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조재윤, 극강 몰입도 선사하는 명품 연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우스' 배우 조재윤이 첫 회부터 명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연출 최준배)에서 조재윤은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최초 발견한 유명 유전학박사이자 범죄학자 대니얼 리로 첫 등장했다.
이날 대니얼 리(조재윤)는 정부의 요청으로 국회에 방문해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태아 때 선별할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마우스' 배우 조재윤이 첫 회부터 명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연출 최준배)에서 조재윤은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최초 발견한 유명 유전학박사이자 범죄학자 대니얼 리로 첫 등장했다.
이날 대니얼 리(조재윤)는 정부의 요청으로 국회에 방문해 사이코패스 유전자를 태아 때 선별할 수 있다는 새로운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이후 그는 막역지간이자 죽은 여동생의 전 연인 한서준(안재욱)과 출산을 앞둔 성지은(김정난) 부부와 함께 저녁 시간을 보냈다.
다음 날 대니얼 리는 대한민국 희대의 연쇄살인마 헤드헌터가 한서준이라는 사실을 직면, 이어 여동생 제니퍼 죽음의 끔찍한 진실까지 알게 됐다. 이 과정에서 조재윤은 차오르는 분노와 절규 그리고 처절한 감정을 명연기로 그려내 극의 몰입감을 절정으로 이끌어냈다.
이처럼 출연하는 작품마다 보는 이들을 장면에 빠져들게 만들어 흡입력을 자랑하는 명배우 조재윤이 짜릿한 전개 속에서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조재윤이 출연하는 '마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마우스 | 조재윤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새 남친 공개 "만남 3개월 째"
- 고현정, 다이어트 실패? 아직 입금 전
- 이승연도 김기덕에게 당했다? 파문
- 곽진영 측근 "남성A씨 가족까지 괴롭혀, 고통에 극단적 시도" [단독인터뷰]
- 현아, 팬들 가슴 철렁한 과감 노출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