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미스트롯2' 결승전서 특별 단독 무대.."벌써 1년.,수고하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내일은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선보인다.
임영웅은 4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1년 전 가슴 벅찬 영광을 누렸던 무대 위에서 '미스트롯' 제2대 진에게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전달한다.
아울러 임영웅은 '미스트롯2' 결승전을 위한 특별 단독 무대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내일은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특별 단독 무대를 선보인다.
임영웅은 4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미스트롯2' 결승전에서 1년 전 가슴 벅찬 영광을 누렸던 무대 위에서 '미스트롯' 제2대 진에게 직접 왕관과 트로피를 전달한다.
이를 앞두고 그는 "벌써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새로운 진이 탄생한다니 시간이 참 빠르게 흘렀다는 것을 새삼 느낀다"며 감격적이었던 1년 전을 되짚는 소회를 밝혔다.
이어 "내가 '미스터트롯' 진의 자리에서 느꼈던 소중한 경험들을 '미스트롯' 제2대 진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진 뿐 만이 아니라 이 자리까지 오신 참가자 여러분들 모두 고생하셨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임영웅은 '미스트롯2' 결승전을 위한 특별 단독 무대도 펼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임영웅과 함께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도 생방송으 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 출연한다.
'미스트롯2' 제작진은 "전 세계에 K-트롯을 전파할 '미스트롯2'의 '글로벌 여제' 탄생이 초읽기에 돌입했다"며 "톱7이 영예의 '진 왕관'을 차지하기 위한 강렬한 열망으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전력을 쏟아 부었다. 국민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로 톱7에게 마지막 힘을 더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미스트롯2' 마지막회 이후 오는 11일에는 '미스트롯2' 톱7과 준결승 진출자 7인이 뭉친 '미스 레인보우'가 함께하는 초특급 '갈라쇼'가, 오는 18일에는 '미스트롯2'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TV조선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kg 감량' 이영지, 몰라볼 정도...가녀린 보디라인+예쁨 폭발[★SNS]
- '유퀴즈' 20대 어록에 진땀 비 "무승부다. 스무살의 지훈아" [SS리뷰]
- '탁구요정' 후쿠하라 아이, 불륜보도에 대만까지 들썩. 남편 "일면식도 없는 남자"
- '음주운전 3회' 김현우, 논란 후 근황 "미안하고 슬퍼 숨어지내"('프렌즈')
- 모델 박이슬①, "게임 속 캐릭터에 반해 '코스프레' 모델이 됐죠" [이주상의 e파인더]
- 서동주, 흰 티셔츠만 걸쳐도 빛나는 볼륨 몸매 [★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