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휘향→김창완, 믿고 보는 명품 배우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 주인님' 명품 배우들이 뭉쳤다.
2021년 MBC 드라마의 첫 문을 여는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 드라마다.
이런 가운데 '오! 주인님'을 탄탄하게 받쳐줄 명품 배우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휘향 김호정 김창완 선우재덕 우희진,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치솟는 배우들이 '오! 주인님'을 위해 모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주인님' 명품 배우들이 뭉쳤다.
2021년 MBC 드라마의 첫 문을 여는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 드라마다.
이민기 나나 강민혁 등 매력적인 배우들이 출연해 많은 이들의 인생 로맨스 경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 주인님'을 탄탄하게 받쳐줄 명품 배우 라인업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이휘향(강해진 역)은 극 중 이민기(한비수 역) 엄마이자 종합병원 이사장 강해진 역을 맡았다. 강해진은 성격도 시크하고 대찬 인물이다.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들며 '오! 주인님'을 풍성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특히 아들 역인 이민기와의 모자(母子) 케미가 특별하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김호정(윤정화 역)은 극 중 나나(오주인 역) 엄마 윤정화로 분한다. 윤정화는 은근 할 말 다하는 귀여운 성격과 소녀적인 감성을 동시에 지닌 캐릭터다.
나나와의 모녀(母女) 케미는 물론 절친으로 등장하는 이휘향과의 호흡도 남다르다. 특히 그녀의 섬세한 연기가 극의 깊이를 더해줄 전망이다.
김창완(김창규 역)의 현실 연기도 기대된다. 김창완은 극 중 이민기가 중학생 때부터 단골인 중고 LP 가게 사장이다. 까칠하지만 여린 이민기에게 말동무이자 멘토가 되어주는 인물이다.
김창완은 특유의 편안한 연기로 극 중 이민기는 물론 TV 앞 시청자들의 마음마저 무장해제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어 선우재덕(한민준 역)은 극 중 이민기의 아버지이자 종합병원 병원장 한민준 역을 맡았다. 한민준은 젠틀해 보이지만 남다른 욕망을 품고 있는 캐릭터다. 극 중 이민기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다정함과 날카로움을 넘나드는 베테랑 배우 선우재덕의 저력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우희진(김이나 역)은 능력 있고 강단 있고 마음마저 따뜻한 워너비 여성의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극 중 우희진이 분한 김이나는 직접 발굴한 오주인을 로코퀸으로 키워낸 기획사 대표다. 똑 부러지는 캐릭터와 여전히 멋진 배우 우희진의 싱크로율이 완벽하다는 후문이다.
이휘향 김호정 김창완 선우재덕 우희진, 이름만 들어도 신뢰가 치솟는 배우들이 '오! 주인님'을 위해 모였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리즈 '오! 주인님'은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정에 대통령까지 화들짝… 'LH 투기 의혹' 확산
- "일주일 전 나무 심고…" LH 직원들 '투기 의혹' 현장 가보니
- 안철수 "1년 뒤 오늘, 서울시 열심히 챙기고 있을 것"
- 'KTX 햄버거 승객' 사과했지만…결국 고소당했다
- 배우 지수, 학폭 인정…"무릎 꿇어 사죄" 자필 사과문 공개
- [단독] '제2 조두순' 올해 7명 출소…법무부 '위험군' 예의주시
- '적도 개미'들 "4원짜리 주식 담아라"
- '윤석열, 때리면 커진다'… 당청 '대응 절제' 속 정세균만 나섰다
- [단독] 정의용 "장관 보고 줄이고 보고서 각주 빼라"… 왜?
- "검수완박 부패완판" 與 향해 연일 직격탄…정치 '금 밟는' 윤석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