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아직 끝난거 아이다' 뮤비 공개→'엠카'서 첫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MCND가 '아직 끝난거 아이다'(Not over) 뮤직비디오와 무대를 연이어 선보인다.
MCND의 후속 활동곡이자 미니 2집 'MCND AGE' 수록곡인 '아직 끝난거 아이다' 뮤직비디오가 4일 오후 6시 오픈된다.
앞서 지난달 초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활동을 성료한 MCND가 '아직 끝난거 아이다'를 통해 또 어떤 매력과 에너지를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CND의 후속 활동곡이자 미니 2집 ‘MCND AGE’ 수록곡인 ‘아직 끝난거 아이다’ 뮤직비디오가 4일 오후 6시 오픈된다. 앞서 지난 2일 릴리즈된 뮤직비디오 티저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만큼 MCND만의 힙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아울러 MCND는 이날 같은 시간에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아직 끝난거 아이다’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멤버 윈은 “더 성장한 MCND의 라이브 실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고, 캐슬제이 역시 “인트로 부분에서 내가 멤버들 사이를 비집고 나와 사투리를 하는 부분이 킬링 파트”라며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아직 끝난거 아이다’는 곡 제목처럼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고 절대 포기란 없다, 코뿔소처럼 달려 가자’라는 내용의 노래로, 터질 듯한 베이스와 반복되는 휘슬 라인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앞서 지난달 초 ‘MCND AGE’ 타이틀곡 ‘우당탕’ 활동을 성료한 MCND가 ‘아직 끝난거 아이다’를 통해 또 어떤 매력과 에너지를 선사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1만2400명 5년간 실업급여 5번 받았다..10명중 4명은 '공공알바'
- ‘학폭 논란’ 지수 “변명 여지 없다.. 죄송” 사과문 게재
- [전문] LH, 대국민사과…"직원·가족 토지거래 사전신고제 도입"
- 신지예 “故 변희수, 애썼어요”
- 41% 지지 받은 오세훈, 36% 그친 나경원 따돌려
- 이낙연, 대표직 내려놓고 선대위원장으로…차기당권 3파전 구도(종합)
- 에이프릴 팬의 3년전 경고…“진솔, 현주 싫어하네”
- '대마 흡연' 킬라그램 "실망시켜드려 죄송" [전문]
- LH 투기의혹 내부증언…"업무배제 대부분 부장대우, 차장급"
- 코레일, KTX서 햄버거 먹고 막말한 승객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