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 우승' 이승윤, 유기·반려동물 지원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첫 광고 작업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11번가는 가수 이승윤이 참여한 '쇼핑, 희망이 되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평소 유기동물에 관심이 많았던 이승윤은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자작곡 '시적 허용'을 직접 편곡하는 등 캠페인에 적극 참여했다.
이승윤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 직후 첫 광고 작업으로 유기·반려동물 지원 캠페인에 참여하며 뜻깊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첫 광고 작업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11번가는 가수 이승윤이 참여한 '쇼핑, 희망이 되다'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3일만에 조회수 약 13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의 내레이션부터 편곡, 노래에 직접 참여한 이승윤은 시작부터 "만일 10일 뒤에 죽는다면, 지금 뭐하고 싶으세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궁금증을 모았다.
이어 이승윤은 담담한 목소리로 유기된 반려동물은 구조된 뒤 가족을 찾지 못하면 10일 뒤 안락사나 자연사로 죽음을 맞는 경우가 전체의 49.8%나 된다는 내용을 전하며, 입양을 독려함과 동시에 시청자들이 쉽게 동참할 수 있는 '희망쇼핑 캠페인'을 소개했다.
평소 유기동물에 관심이 많았던 이승윤은 이번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자작곡 '시적 허용'을 직접 편곡하는 등 캠페인에 적극 참여했다. 이승윤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싱어게인'에서 우승 직후 첫 광고 작업으로 유기·반려동물 지원 캠페인에 참여하며 뜻깊은 행보를 펼치고 있다.
'싱어게인' 출연 당시, 이승윤은 30호 가수로 등장해 강렬한 첫인상을 남기며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파격적인 편곡과 독보적인 스타일로 ‘싱어게인’의 최종 우승을 차지한 이승윤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승윤이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승윤은 오는 3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트하우스2' 김소연, 헤어스타일→스타일링까지…달라진 비주얼에 '시선 집중'
- '안녕? 나야!' 최강희, 카세트 테이프서 흘러나오는 아빠 목소리에 '눈물'
- '트롯돌' 성리, 오늘(4일) 리패키지앨범 'ONE SHOT' 발매
- 임영웅, 오직 '미스트롯2' 위한 특별 단독 무대 최초 공개
- '조선구마사' 장동윤 "모든 배우 캐릭터에 빙의한 듯 연기"
- 이봉주, 원인불명 병으로 휠체어 신세…'거동도 힘든 상황'
- 김민희 출연·홍상수 作 '인트로덕션' 베를린영화제 초청 '주목'
- 지수 학폭 관련 2차 폭로 A씨 "100억 보상도 필요 없어"
- 김동성 연인 심경글 게재…"제발 일어나자"
- 킬라그램, '대마 혐의' 체포된 후에도 SNS…뒤늦은 사과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