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이엘라이즈와 전속계약..'오지호X박솔미X류수영과 한솥밥' [공식]

2021. 3. 4.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박재정이 이엘라이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엘라이즈는 4일 오전, "박재정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 박재정이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배우로서 가진 역량을 아낌없이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박재정은 2007년 드라마 '아이 엠 샘'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너는 내 운명'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신의 퀴즈3' 등을 비롯해 영화 '우리 만난 적 있나요' '스케치' '퇴마: 무녀굴'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활약을 선보였다.

더불어 예능 '상상 더하기' '우리 결혼했어요2' 등에도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현재 그는 이달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최지완 역을 맡아 촬영에 몰두 중이다.

박재정이 새 둥지를 튼 이엘라이즈는 배우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드라마 및 방송 제작, 커머스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배우 오지호, 박솔미, 류수영, 왕빛나, 신성우, 김경화, 이재용, 이세은, 김현숙 등이 소속되어 있다.

[사진 = 이엘라이즈]-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