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위 플레이' 콘셉트 포토 공개..소녀들의 '힙'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클리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위클리 미니 3집 '위 플레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 속 생기발랄 스포티룩과는 또 다른 화려하고 힙한 스타일링이 위클리의 색다른 매력을 강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위클리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위클리 미니 3집 '위 플레이'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클리 멤버들은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스트리트 패션으로 7인 7색 개성을 뽐냈다. 앞서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 속 생기발랄 스포티룩과는 또 다른 화려하고 힙한 스타일링이 위클리의 색다른 매력을 강조한다. 또한 색색의 '사다리' 오브제 포인트는 더 높은 곳을 향해 올라가는 위클리의 새로운 시작을 예고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위 플레이'는 방과 후 학교를 벗어난 10대들의 활기 넘치는 일상과 자유 속 소중한 메시지를 담아낸 앨범으로, 멤버들은 사랑스럽고 엉뚱한 10대의 생동감 넘치는 일주일을 표현할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 앨범으로 누적 판매량 2만 장을 기록하고, 뒤이어 발표한 미니 2집 '위 캔'으로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고 초동 판매량과 최다 앨범 판매량을 달성하는 '압도적 상승세'로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상승세에 힘입어 2020년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을 달성한 위클리는 17일 미니 3집 '위 플레이'로 5개월 여만의 컴백을 확정 짓고 '슈퍼 루키'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