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시작 알리는 아이유..25일 정규 5집 '라일락'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이유가 25일 컴백한다.
아이유는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를 공개하고 25일 정규 5집 '라일락'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티저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새 앨범명 '라일락'과 발매일이 공개돼 아이유의 컴백을 기다려온 이들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했다.
새로운 콘셉트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아이유는 앞서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는 '바이락', '하이락' 티저 이미지와 함께 음원 일부를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아이유가 25일 컴백한다.아이유는 4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를 공개하고 25일 정규 5집 '라일락'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에는 떨어지는 꽃잎을 맞으며 눈물이 고인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던 이전 티저와 달리, 이번 티저에서는 셔츠 차림의 수수한 모습의 아이유가 본연의 청초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이번 티저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감춰졌던 새 앨범명 '라일락'과 발매일이 공개돼 아이유의 컴백을 기다려온 이들의 궁금증을 일부 해소했다.
새로운 콘셉트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아이유는 앞서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는 '바이락', '하이락' 티저 이미지와 함께 음원 일부를 공개해 기대를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2017년 발표한 정규 4집 '팔레트' 이후 4년 만에 아이유가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